'복면가왕' '블록'은 방송인 강예빈 "1표라도 받은 게 어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록'은 방송인 강예빈이었다.
1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퍼즐'과 대결을 펼친 '블록'의 정체가 밝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퍼즐'과 '블록'은 '이럴거면'을 선곡해 대결을 펼쳤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애절한 감성을 전한 '퍼즐'과 나지막이 스며드는 목소리의 주인공 '블록'의 매력 대결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록‘은 방송인 강예빈이었다.
1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퍼즐‘과 대결을 펼친 ‘블록‘의 정체가 밝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퍼즐’과 ‘블록’은 ‘이럴거면’을 선곡해 대결을 펼쳤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애절한 감성을 전한 ‘퍼즐’과 나지막이 스며드는 목소리의 주인공 ‘블록’의 매력 대결이었다.
대결의 승자는 ‘퍼즐’이었다. 이에 ‘블록’은 ‘왜 모르니’를 부르며 정체를 공개했는데 그는 강예빈이었다.
‘복면가왕’ 섭외 연락에 잠시 망설였던 강예빈을 부모님을 위해 출연을 결심했다고. 그는 “부모님께서 TV에 안 나오니 걱정을 많이 하시더라. 부모님께 생존 신고도 하고 열심히 잘 살고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나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1표라도 받은 게 어디냐”고 하며 긍정 에너지를 전한 강예빈은 “항상 섹시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싶지 않냐는 질문을 많이 받는데 제가 만들어낸 이미지이고 섹시, 귀여움, 편안함 등 여러 가지 모습들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는 편안한 느낌으로 남고 싶다”고 말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오랜만이네”, “생존신고 ㅋㅋㅋ”, “긍정적이네 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훈남' 류성재, 한예슬 남친 과거 무대 사진 '화제' [종합]
- 구도쉘리, 제이윤 사망 "억울하고 분통"
- 윤여정 언급 조영남, 언니네이발관 후배에 '굴욕' [종합]
- [단독] '강철부대' A중사 제보자 "찢어진 마음 아물지 않아"(인터뷰)
- 디스패치 "함소원, 항의·신고 요청+국민청원 각본" [종합]
- "샘 오취리, 약속 어기고 연락두절" 주장 [종합]
- '위기의' 김정현, 서지혜 열애설+계약 '잡음' [종합]
- 박수홍 형, 박수홍 여자친구 언급 '진흙탕 싸움' [종합]
- '애로부부' 무속인 이의진 남편 강연창, 관계 중 '귀신 장난'
- 40대 드라마 작가, 모친과 사망 '추측난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