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유재석, 지석진에게 "근데 저게 웃기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지석진을 디스했다.
이날 유재석은 가장 먼저 105점을 획득해 방 탈출에 성공했다.
유재석은 "너 어떻게 된거야"라고 물었다.
송지효는 "나 사법고시 하나 풀었다"고 답해 유재석을 놀라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재석이 지석진을 디스했다.
1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은 깡깡랜드 특집으로 방송됐다.
이날 유재석은 가장 먼저 105점을 획득해 방 탈출에 성공했다. 이어 김종국이 탈출했고 송지효가 탈출했다. 송지효의 탈출에 양세찬은 “뭐야 지효 누나가 어떻게 나갔어”라며 놀랐다. 이광수는 “에이 지효누나는 아니지”라고 말했다. 유재석은 “너 어떻게 된거야”라고 물었다. 송지효는 “나 사법고시 하나 풀었다”고 답해 유재석을 놀라게했다. 송지효는 사법고시를 연속으로 도전했는데 ‘4번’으로 찍은 답이 운이 좋게 맞아서 통과하게 된 것.
이어 이광수와 전소민이 순서대로 나왔다. 김종국은 “석진이형은 왜 아직도 못나왔냐”며 핀잔을 줬다. 전소민은 “전 석진오빠 일부러 저러는거 같아요 웃기려고”라고 말했다. 유재석은 이에 “근데 저게 웃기냐?”고 반문해 멤버들을 웃게했다.
한편,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저녁 5시에 방송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한예슬, 위풍당당 공개 열애 “제 남친은 10살 연하, 잘 키워볼게요”
- 故제이윤 측, 마곡 이대 서울병원에 팬 위한 조문 장소 마련
- 성시경 “3천만원짜리 축가 거절 후회”
- [종합] `당나귀 귀` 마마무 솔라, 양치승 손잡고 잡지 표지 모델 도전
- [종합] `런닝맨` 유재석, 맹활약으로 탈출 성공 "나도 소름돋았다"
- [포토]태민, 샤이니 슈트 - 스타투데이
- [포토]비비, 뷔뷔 - 스타투데이
- [종합] “마포구 보안관 출신”vs“20년전 홍대생”… 하하·주우재, 피 터지는 홍대 반장 선거 폭
- 유재석, 새벽 4시 출근하라는 제작진에 “다음 주에? 새벽 4시에? 왜!” 급발진(‘놀뭐’) - 스타
- 유인촌 "국립예술단체 청년교육단원, 내년에는 지역에서 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