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귀' 양치승, '체육관 VVIP' 솔라와 하드 트레이닝[★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당나귀 귀'에서 양치승이 솔라에 하드 트레이닝을 실시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양치승과 솔라의 'VVIP 강습'이 그려졌다.
이어 양치승의 체육관에는 'VVIP 손님' 마마무 솔라가 나타났다.
양치승과 '근조직'은 솔라를 위해 꾸며진 지하의 VVIP실로 안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양치승과 솔라의 'VVIP 강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술녀의 역대급 한복 패션쇼가 펼쳐졌다. 한복 102벌에 모델만 54명에 이르는 대규모 야외 패션쇼였다. 때문에 박술녀는 새벽 6시의 이른 시간에 현장에 나와 준비 과정을 점검했다.
한편 '당나귀 귀'에서 인연을 맺은 모델들이 다수 등장했다. 셰프 송훈, 정호영에 이어 씨름단 식구들까지 모습을 드러냈다. '당나귀 귀'에서 익숙한 얼굴들이 이어 등장하자, 양치승은 "제가 더 오래됐는데"라며 서운함을 보였다. 박술녀는 "인사 안 하는 사람이 제일 싫다"고 티격태격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김문정은 대학 교수로서 캠퍼스에 나타났다. 8년차 대학교수인 김문정은 학생들의 오디션 실습 수업을 위해 특히 예민한 모습을 보였다. 이날 수업은 실제 오디션을 방불케 하는 진지한 분위기로 진행됐고, 김문정은 반주자에게도 예외없이 카리스마를 내뿜었다.
수업은 실전 오디션과 비슷한 형식으로 이뤄졌다. 참가하는 학생들도 긴장된 모습으로 준비한 노래를 선보였다. 노래가 끝나자 실제 오디션처럼 냉혹한 심사평이 이어졌다. 김문정은 "오디션은 실력도 중요하지만, 가능성도 봐야하는 곳이다. 호기심과 흥미를 저 자리에서 줘야 한다"고 설명했다.
솔라는 각종 운동을 섭렵했지만, 더 완벽한 몸매를 원한다며 욕심을 밝혔다. 하지만 솔라의 체지방률이 22.4%로 나타났고, 양치승은 "돼지가 25%다"라며 충격을 안겼다.
이에 솔라를 향한 양치승만의 맞춤 교육이 이뤄졌다. 양치승은 "처음부터 세게 나가면 더 안나오시는 거 아니냐"며 친절을 베풀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호랑이 양관장'의 본색을 드러내며 폭풍 하드 트레이닝을 펼쳤다.
☞ 한지혜, D라인 뽐내며..검사 남편과 다정
☞ 구혜선은 이혼 후 활동..안재현 '2년 공백 어려웠다'
☞ '116kg→83kg..안면마비도' 신동 어떻게 살뺐길래
☞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X산체스 뭐하고 지내나 봤더니
☞ 벽면에 女나체 사진..갓세븐 제이비, 외설 라방 논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진도 불주먹' 과거사진 유출..포즈가 뜨헉!!- 스타뉴스
- 한지혜, D라인 뽐내며..검사 남편과 다정- 스타뉴스
- 구혜선은 이혼 후 활동..안재현 "2년 공백 어려웠다"- 스타뉴스
- "116kg→83kg..안면마비도" 신동 어떻게 살뺐길래- 스타뉴스
-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X산체스 뭐하고 지내나 봤더니- 스타뉴스
- 벽면에 女나체 사진..갓세븐 제이비, 외설 라방 논란-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男솔로곡 최단 스포티파이 10억 돌파..발매 118일만 '大기록'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1월 1주차 베스트 남돌 1위..7주 연속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7주 연속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지치지 말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자" 스스로 다짐 [일문일답]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