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열애' 끝낸 경리의 쿨한 로즈데이 "안주면 찾아가면 됨"[★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동료가수 정진운과 4년 공개 열애에 마침표를 찍은 경리가 밝은 근황을 전했다.
경리는 16일 자신의 SNS에 "안 주면 찾아가면 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한편 경리는 이달 초 4년여간 사랑을 키워원 정진운과 결별했다.
이후 경리는 군복무 중인 정진운에게 한결같이 면회를 가며 '고무신 사랑'을 한 것으로 알려져 주목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박효실기자] 최근 동료가수 정진운과 4년 공개 열애에 마침표를 찍은 경리가 밝은 근황을 전했다.
경리는 16일 자신의 SNS에 "안 주면 찾아가면 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서 경리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장미를 선물하는 로즈데이(5월14일) 누군가에게 선물이라도 받은 듯 넝쿨장미가 흐드러진 아파트 울타리를 걸으며 인증샷을 찍고 있다.
누가 장미를 안 줘도 찾아가서 찍으면 그만이라는 재치넘치는 사진이었다. 연 노란색 민소매 탑에 청바지를 입은 경리는 여전히 우아한 미모를 과시했다.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가수이자 배우인 경리는 JTBC'언더커버'에 출연 중이다.
한편 경리는 이달 초 4년여간 사랑을 키워원 정진운과 결별했다. 두 사람은 정진운의 입대 이후인 지난 2017년12월 열애설이 불거져 화제를 모았다.
이후 경리는 군복무 중인 정진운에게 한결같이 면회를 가며 '고무신 사랑'을 한 것으로 알려져 주목 받았다. 하지만 정진운이 제대한지 7개월여만에 결별해 눈길을 끌었다.
gag11@sportsseoul.com
사진출처|경리SNS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뭉쏜' 이동국, 은퇴 후 '상암불낙스' 축구 감독으로 전격 데뷔
- 손흥민의 토트넘 팬들 마침내 분노 폭발
- 한예슬, ♥10세 연하 류성재와 커플샷 공개 "강아지, 잘 키워볼게요"
- '살림남2' 팝핀현준母 "설암으로 사망한 남편, 장례비 없어 시신 기증" 아픈 사연 고백[SS리뷰]
- "생일자 등장" 아이유, 강렬한 레드 드레스 입고 미모 발산[★SNS]
- '리틀 권상우?' 손태영, 훌쩍 자란 7살 딸 '테니스 꿈나무' 근황 [★SNS]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