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귀' 마마무 솔라 "인생 마지막 생각으로 잡지 표지 모델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마무 솔라가 잡지 표지 모델에 도전했다.
1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양치승 관장의 제안을 받아들인 솔라의 모습이 그려졌다.
양 관장이 언급한 회원은 마마무 솔라였다.
솔라는 "운동이나 몸에 관련된 거는 항상 갈증이 있었다"며 "잡지 모델 준비가 동기부여가 되겠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마무 솔라가 잡지 표지 모델에 도전했다.
1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양치승 관장의 제안을 받아들인 솔라의 모습이 그려졌다.
양치승 관장과 근조직은 손님 맞이에 나섰다. 양 관장은 "저희 체육관에 VVIP 회원이 들어온다"고 밝혔다. 양 관장이 언급한 회원은 마마무 솔라였다.
솔라는 "운동이나 몸에 관련된 거는 항상 갈증이 있었다"며 "잡지 모델 준비가 동기부여가 되겠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어 "인생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잡지 표지 모델 도전을) 결심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 자아성찰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하늘 전처` 박유선, 故이현배 명의 기부 계획 밝혀
- 한예슬, 위풍당당 공개 열애 “제 남친은 10살 연하, 잘 키워볼게요”
- 함연지, 초6때 父 함영준 회장에 받은 첫 명품백은 `이것`
- 한강X진해성X신승태, 캐거진 커버 장식…블랙 수트 화보
- `당나귀 귀` 조권 "13살 때 박진영 오디션 참여...뮤지컬 오디션 긴장감↑"
- ‘한예종 출신’ 안은진 “입학식 때 이유영 예뻐서 계속 쳐다봐” (‘전참시’) - 스타투데이
- 괴테와 마크 트웨인이 몸 담근 이곳…한국에선 허니문 성지된 스위스 산골 마을 [깊숙이 스위스]
- 전현무 “덱스, 안은진 괜찮은 여자라고 하더라” (‘전참시’) - 스타투데이
- ‘푸바오의 고향’ 쓰촨에서 태어난 탄탄면, 그 알싸한 마라 맛의 비밀 [여책저책] - 매일경제
- ‘4혼’ 박영규, 마음으로 낳은 18세 딸 “처음엔 아저씨→결혼식 이후 아빠” (‘살림남2’) -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