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홈즈' 양세찬X이진호X임성빈, 'SG워너빈' 결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6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약칭 '홈즈')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6년 째 주말 가족으로 지낸 의뢰인의 주택 구하기 2부가 전파를 탄다.
제작진에 따르면 지난 방송에서는 6년 째 주말 가족으로 지내고 있는 3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지난 주, 영화배우 이병헌을 완벽하게 패러디해 화제를 모았던 임성빈은 이번 주 카페 사장 '최준'으로 완벽 변신한다고 전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16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약칭 ‘홈즈’)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6년 째 주말 가족으로 지낸 의뢰인의 주택 구하기 2부가 전파를 탄다.
덕팀에서는 개그맨 이진호,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 그리고 양세찬이 가평으로 출격한다. 이진호는 이번 매물의 콘셉트가 ‘자연을 내 집 안으로’ 라고 밝히며, “이런 뷰는 처음 봤다. 기대해”라고 말한다. 실제로 단독주택의 중문이 열리자마자 펼쳐진 자연 경관에 스튜디오 여기저기서 감탄사가 흘러나왔다는 후문이다. 특히, 넓은 잔디 마당에 마련된 캠핑 존을 본 김숙은 “여기 너무 부럽다”며 화면에서 시선을 떼지 못한다.
지난 주, 영화배우 이병헌을 완벽하게 패러디해 화제를 모았던 임성빈은 이번 주 카페 사장 ‘최준’으로 완벽 변신한다고 전해진다. 뻥 뚫린 자연 경관을 배경으로 커피를 권하는 임성빈의 매력에 코디들 모두 ‘빈며들었다’고 한다. 이를 지켜보던 양세찬은 “(소장님을) 신인 개그맨으로 강하게 키우고 있어요”라고 말했다.
또 다른 매물을 찾은 세 사람은 북한강과 화야산을 품은 명품 뷰에 즉석에서 ‘SG워너빈’을 결성한다. 이들은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북한강을 배경으로 SG워너비의 ‘살다가’를 개사해 열창했다고 전해진다. 뒤늦게 현실을 자각한 임성빈은 “다음 주부터 복팀 전문가로 가겠다. (덕팀)너무 힘들다”라고 고백했다고 한다. 이에 코디들이 “제일 즐긴 것 같다”고 대답해 웃음을 유발한다.
그런 가운데 이진호는 매물을 소개할수록 일취월장하는 모습을 보인다. 과거 그냥 지나치던 작은 소품도 꼼꼼히 살피는가 하면, 궁금한 점이 생기면 그 즉시 임성빈 소장에게 물어봐 해답을 찾는다. 그 결과, 아무도 발견하지 못한 욕실 타일의 특별한 점을 찾아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에 이진호는 “하루 종일 소장님과 있으니 많이 배우게 된다”라고 소감을 밝힌다.
방송은 16일 밤 10시 45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석 셰프 딸 최연수, 우아한 비주얼
- ‘양육비 소송’ 김동성, ♥인민정과 달달 일상 “좋다”
- 장윤정, 배우 데뷔 “바들바들 떨면서 촬영해”
- ‘집사부’ 안정환 고백 “방송 안할 생각이었다”
- 은퇴 이동국, 상암불낙스 축구감독 데뷔 (뭉쏜)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