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박서준 데뷔 10주년 축하..팬미팅에 깜짝 등장"소중한 추억 보내시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뷔가 배우 박서준의 데뷔 10주년을 축하하는 영상에 등장해 화제다.
이날 뷔는 "박서준씨의 친구 방탄소년단 뷔입니다. 정말 많이 준비하셨다고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긴장하지 말고, 떨리는 마음으로 소중한 추억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고 말했다.
박서준의 팬미팅 현장에는 뷔가 말한 오래오래 사랑하자는 의미가 담긴 뜻인 '보라해'를 연상하는 보라색으로 장식돼 이들의 끈끈한 우정이 돋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방탄소년단 뷔가 배우 박서준의 데뷔 10주년을 축하하는 영상에 등장해 화제다.
15일 카카오TV를 통해 박서준의 언택트 팬미팅 '박서준, Comma'이 방송됐다. 이날 뷔는 “박서준씨의 친구 방탄소년단 뷔입니다. 정말 많이 준비하셨다고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긴장하지 말고, 떨리는 마음으로 소중한 추억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고 말했다. 이어 “파이팅"이라며 엄지 척 포즈를 취하며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블랙 티셔츠을 입고 민낯의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화면에 등장한 뷔는 운동으로 탄탄해진 팔과 잘생긴 얼굴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우리 가족’을 의미하는 우가패밀리고 불리는 박서준, 최우식, 박형식, 픽보이와 뷔는 가족 같이 격의 없이 지내며 뜨거운 우정을 나누고 있다.
박서준의 팬미팅 현장에는 뷔가 말한 오래오래 사랑하자는 의미가 담긴 뜻인 ‘보라해’를 연상하는 보라색으로 장식돼 이들의 끈끈한 우정이 돋보였다.
2016년 드라마 화랑으로 만난 박서준은 뷔의 든든한 형이자 친구로, 분야는 다르지만 서로를 응원하고 있다.
같은 드라마에서 만난 박형식에 대한 애정도 남다르다. 뷔는 지난 2017년도에 박형식의 팬미팅이 열렸을 때에 “형은 저에게는 날개를 잃은 천사다. 아껴주고 챙겨줘서 감사하고 본받고 싶은 형이다”며 고마움을 전해 훈훈함을 선사했다.
박서준의 소개로 만난 최우식과 픽보이와의 우정도 이에 못지않다. 최우식은 출연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뷔를 자랑스럽게 소개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픽보이와는 지난해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공개한 곡 ‘스노우 플라워’를 같이 작업하며 뮤지션으로서도 공감을 나누고 있다.
또 다른 절친 박보검은 역시 변치 않은 아름다운 우정을 보여주고 있다. 박보검은 뷔에게서 배웠다고 말하며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커버댄스로 해외 팬들에게 환호를 받았다.
나이와 분야가 다르지만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이들의 우정에 팬들은 무한 지지와 응원을 보내고 있다.
wp@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이용자 “넷플릭스 이젠 지겹다…디즈니 빨리 와라!”
- 이탈리아서도 백신 효과 확인…감염률 95% 하락
- 정민씨 친구 첫 입장 “진실공방은 유족에 도리 아냐”
- [영상] “침 뱉고 발 걸고”…16세 소녀, 남학생 공격에 철로 추락
- 벼락 맞을 확률 얼마나 되길래…“코끼리 18마리가 무더기로”
- “정민씨 친구 외삼촌이 경찰간부? 사실무근”…도넘은 루머 확산
- '지금이 줍줍 기회?'…개미, 삼전 하락하자 3.5조 베팅했다 [株포트라이트]
- 미얀마 출신 소녀가수 완이화, 헌정곡 ‘미얀마의 봄’ 발표
- [영상] “빵 터진~댄스 삼매경?” 춤추는 ‘곰’ 이유가 있었다!
- 비트코인 하락하자…알트코인↑·선물 거래량도 하락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