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 707 임우영 돌발변수..강력한 페널티 결과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철부대'가 마지막 순간까지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전개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는 18일(화)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SKY채널, 채널A의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연출 이원웅 / 제작 SKY채널, 채널A) 9회에서는 동반탈락이 걸린 두 부대 간 '야간 연합작전' 미션의 승부가 결정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철부대’가 마지막 순간까지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전개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는 18일(화)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SKY채널, 채널A의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연출 이원웅 / 제작 SKY채널, 채널A) 9회에서는 동반탈락이 걸린 두 부대 간 ‘야간 연합작전’ 미션의 승부가 결정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특전사(육군특수전사령부)와 707(제707특수임무대) 연합부대의 ‘야간 연합작전’ 1라운드 결과가 공개된다. 지난주 모든 부대원이 결승점에 도착했지만, 감시탑 위에 올랐던 707 임우영이 급하게 내려오던 중 안전장치가 로프에 걸리는 위기에 놓여 안방극장의 관심이 쏠린 상황이다.
특히 이번 미션은 총기를 소지한 대항군들이 곳곳에 잠복, 습격의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 여기에 승패에 영향을 끼칠 요인으로 작전 수행 시간과 더불어, 대항군과의 격전에서 발생한 총상 여부에 따른 강력한 페널티까지 주어질 예정이다.
이에 전략분석팀은 강철부대원들이 느끼고 있을 부담감과 심경에 안타까움을 표하는 등 시청자들과 한마음이 돼 흥미를 더욱 끌어올릴 전망이다. 과연 707 임우영은 돌발상황의 연속을 이겨내고 결승점에 도달할 수 있을지, 동반탈락의 쓴맛을 보게 될 부대는 어디가 될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강철부대’ 제작진은 “‘야간 연합작전’은 부대원들 간 팀워크부터 작전에 대한 분석력, 그리고 돌발상황에 대처하는 발 빠른 판단력까지 복합적인 능력이 요구된다. 이에 두 부대의 대표로 참가한 각 도전자가 어느 포지션에서 두각을 드러내는지 확인하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 이 과정에서 서로의 강점을 최대로 끌어내고 결점은 보완하는 도전자들의 협동심과 끈끈한 전우애를 느껴보길 바란다”라며 본 방송에 대한 관전포인트를 전했다.
한편, SKY채널과 채널A가 공동제작하는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 9회는 오는 18일(화)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happy@mk.co.kr
사진 ㅣ채널A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하늘 전처` 박유선, 故이현배 명의 기부 계획 밝혀
- 한예슬, 위풍당당 공개 열애 “제 남친은 10살 연하, 잘 키워볼게요”
- 함연지, 초6때 父 함영준 회장에 받은 첫 명품백은 `이것`
- ‘분노의 질주9’ 예매율도 질주…53% 압도적
- ‘런닝맨’ 지석진, 사법고시 문제 맞혀 멤버들 ‘깜놀’
- ‘대장이 반찬’ 샤이니 키x민호, 감 수확→먹방…쉴 틈 없는 티키타카 - 스타투데이
- ‘정년이’ 김태리, 新 매란의 왕자 됐다…최고 시청률18.8% - 스타투데이
- ‘다리미 패밀리’ 최고 시청률 19.9%…김정현, 금새록과 비상구 밀회 - 스타투데이
- ‘정숙한 세일즈’ 종영…김소연·김성령·김선영, 성인용품점 차렸다 - 스타투데이
- 에픽하이, ‘워크맨2’서 메이드복? “이렇게 열심히 살았는데”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