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기지주, 공동기술지주 투자대상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과학기술지주와 미래과학기술지주가 과기 특성화 대학 및 정부출연연구원의 연구성과를 활용해 사업을 추진하는 기업 중 우수 예비창업자와 초기 기업을 선별하는 공동기술지주 투자 대상을 6월 11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법인사업자 패스트트랙과 예비창업자 또는 1년 미만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인큐베이팅트랙 총 2가지 트랙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과학기술지주와 미래과학기술지주가 과기 특성화 대학 및 정부출연연구원의 연구성과를 활용해 사업을 추진하는 기업 중 우수 예비창업자와 초기 기업을 선별하는 공동기술지주 투자 대상을 6월 11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과기 특성화 대학 또는 출연연의 보유 기술을 기술이전·출자를 통해 기술의 실시권을 이미 확보하였거나 확보가 가능한 경우 신청할 수 있다.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법인사업자 패스트트랙과 예비창업자 또는 1년 미만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인큐베이팅트랙 총 2가지 트랙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선발된 기업에게는 투자 외에도 특허 전문기업 윕스와 글로벌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컴퍼니에이가 사업계획서 작성 컨설팅, 방문 컨설팅, 기업설명회 고도화 등을 다양하게 지원한다.
/대전=박희윤 기자 hypark@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80세 동양계 노인 폭행·강도' 美 청소년 덜미 잡혀
- 오락가락 암호화폐 발언에 머스크 재산 규모 나흘새 28조 원 하락
- '박나래 성희롱 논란' 보도한 뉴욕타임스 '서구에선 불쾌해 보이지 않았을 것'
- [영상]10살 中소녀 이마 위까지 탈모…알고보니 고양이 때문
- '정민씨 혈중알코올농도' 보도에 父 '공개한 적 없어…혼자 물에 들어가는 건 불가능'
- '내 딸 정유라, 언젠가 말들과 다시 만나길'…최서원, 언론사에 독자 투고
- 일본 라쿠텐 CEO '도쿄올림픽 강행한다면 그건 자살임무'
- 美, 마스크 벗는다…CDC 실내외서 안 써도 돼
- NYT '머스크, 못 믿을 사람…결제중단 전 비트코인 팔았나'
- [영상]'하늘에서 비처럼 떨어지는 쥐떼' 쥐 개체 수 증가에 호주 농가 시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