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 전혜빈, 남편과 분식 만찬.."소시 유리가 유리하게 만든 세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혜빈이 치과 의사 남편과 권유리가 만든 분식 밀키트로 식사를 즐겼다.
16일 전혜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리가 유리하게 만든 분식 세트! 비도 오고 그래서 분식 생각이 나서"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소녀시대 유리의 레시피로 만들어진 분식 밀키트로 상을 차린 전혜빈의 모습이 담겼다.
전혜빈은 "요즘 '보쌈'에서 미모 연기 포텐 터졌는데 그 와중에 밀키트는 언제 만들었어! 세상 다 가져라 권유리"라고 응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전혜빈이 치과 의사 남편과 권유리가 만든 분식 밀키트로 식사를 즐겼다.
16일 전혜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리가 유리하게 만든 분식 세트! 비도 오고 그래서 분식 생각이 나서”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소녀시대 유리의 레시피로 만들어진 분식 밀키트로 상을 차린 전혜빈의 모습이 담겼다. 테이블 세팅이 두 개인 것으로 보아 남편과 함께 먹는 것으로 보인다.
전혜빈은 “요즘 ‘보쌈’에서 미모 연기 포텐 터졌는데 그 와중에 밀키트는 언제 만들었어! 세상 다 가져라 권유리”라고 응원했다.
한편, 전혜빈은 현재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 이광식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