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은경, 174cm·55kg이 각도빨? "속지 마세요" 충격적인 무보정 몸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최은경이 놀라운 무보정 몸매를 공개했다.
사진에는 검은색 수영복을 입고 바디 프로필을 촬영하는 최은경의 모습이 담겼다.
올해 49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탄탄한 몸매를 뽐낸 최은경은 또 다른 사진에서는 맨발의 각선미를 자랑했다.
포털사이트 프로필상 키 174.5cm에 체중이 55.5kg인 최은경은 뛰어난 자기 관리로 한결같은 몸매를 유지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방송인 최은경이 놀라운 무보정 몸매를 공개했다.
최은경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좀 많이 다르쥬? 사진은 각도발일뿐ㅋ 속지 마세요ㅋㅋㅋㅋ
고생한 나에게 주는 상. 큰돈가 돼지고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검은색 수영복을 입고 바디 프로필을 촬영하는 최은경의 모습이 담겼다. 올해 49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탄탄한 몸매를 뽐낸 최은경은 또 다른 사진에서는 맨발의 각선미를 자랑했다.
포털사이트 프로필상 키 174.5cm에 체중이 55.5kg인 최은경은 뛰어난 자기 관리로 한결같은 몸매를 유지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최은경은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 중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女신체 확대 사진 한가득"..제이비, 방송 외설 논란
- 유명 배우와 이혼 후 실종된 섹시 모델, 노숙자로 발견 '충격'
- '생활고 탈출' 슬리피, 수억 원대 롤스로이스 줘도 안 바꿀 애마 자랑
- "14살 때 주인집 아들한테 당해" 김혜선, 눈물의 과거사 (광자매)
- 고은아, 집 불시 습격한 미르에 격노 "남자랑 있었으면 어쩔 뻔 했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