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 한복, 1억 넘어"..억소리나는 패션쇼 (당나귀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통의 미를 세계에 알릴 한복 어벤져스가 총출동했다.
오늘 오후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한복 대통령 박술녀의 글로벌 한복 패션쇼 리허설 현장이 그려진다.
한편, 한복 패션쇼 현장 영상을 보던 양치승이 갑자기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선생님, 너무 하신 것 아닙니까"라고 박술녀에게 항의하는 사태가 벌어졌다는 전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 오후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한복 대통령 박술녀의 글로벌 한복 패션쇼 리허설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현장에는 한식 장인 심영순, 아이돌 조권, 배우 정혜선, 박정수, 박준금, 박해미, 전광렬 부부 등 역대급 모델들과 스태프를 포함 150여 명이 참여, 블록버스터급 야외 한복 패션쇼를 예고하고 있다.
한복과 가장 잘 어울리는 씨름 황제 이만기는 신라시대 왕의 위엄을 뽐내고 영암군씨름단의 김기태, 윤정수, 허선행은 기품 있는 조선 선비로 변신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박술녀는 이번 쇼를 위해 전통 한복과 조화롭게 어울리는 수제 색동 마스크도 새롭게 선보인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박술녀가 섭외에 공을 들인 조권의 매력적인 한복 자태에 출연진들의 감탄사가 터져 나온 가운데 조권의 의상이 1억 원을 훌쩍 넘는다고 밝혀 한층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한복 패션쇼 현장 영상을 보던 양치승이 갑자기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선생님, 너무 하신 것 아닙니까"라고 박술녀에게 항의하는 사태가 벌어졌다는 전언. 한때 한복집에 세입자로 들어갈 뻔하기도 할 만큼 절친했던 박술녀와 양치승 사이에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오늘 방송에 관심을 집중시킨다.
방송은 16일 오후 5시.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석 셰프 딸 최연수, 우아한 비주얼
- ‘양육비 소송’ 김동성, ♥인민정과 달달 일상 “좋다”
- 장윤정, 배우 데뷔 “바들바들 떨면서 촬영해”
- ‘집사부’ 안정환 고백 “방송 안할 생각이었다”
- 은퇴 이동국, 상암불낙스 축구감독 데뷔 (뭉쏜)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