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주량 소주 30병 소문 입 열었다 "사실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예계 대표 주당 성시경이 자신의 주량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입을 연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SBS '티키타CAR'(이하 '티키타카')에는 명품 보이스 성시경, 백지영이 탑승해 환상의 라이브 무대와 웃음만발 입담을 과시한다.
이날 백지영과 성시경은 연예계 대표 주당답게 빵 터지는 술 토크를 이어간다.
성시경과 백지영의 귀호강 콘서트 특집은 SBS '티키타CAR'는 16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계 대표 주당 성시경이 자신의 주량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입을 연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SBS '티키타CAR'(이하 '티키타카')에는 명품 보이스 성시경, 백지영이 탑승해 환상의 라이브 무대와 웃음만발 입담을 과시한다.
이날 백지영과 성시경은 연예계 대표 주당답게 빵 터지는 술 토크를 이어간다. 그런 와중에 백지영은 "아이 낳고 아예 술을 안 마신다. 이제 못 마시겠다"라고 주당 은퇴를 선언해 모두를 의아하게 만들었다고 하는데. 그러면서도 백지영은 "가끔은 누가 불러줬으면 좋겠다"라면서 술을 향한 그리움을 토로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성시경은 1시간 30분 만에 소주 30병을 마셨다는 소문에 대해 직접 해명하고 나선다. 이어 성시경은 "그땐 술을 얼마나 마셨는지 안 새고 마셨다"라고 넘사벽 주당 스케일을 과시해 놀라움을 안길 예정.
또한 성시경은 이날 방송에서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을 자랑하는 연예계 최고 주당을 꼽아 눈길을 끈다. 성시경은 "그분(?)은 우리랑 클래스가 다르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성시경은 보고도 믿기 어려웠던 그분의 술자리 일화를 공개해 MC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과연 성시경도 인정한 연예계 주당 넘버원은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백지영과 성시경은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급 라이브를 선보인다. 특히 성시경이 "요즘 사랑에 빠진 가수가 있다"라면서 이 가수의 노래를 불러 모두의 마음을 적실 예정이라고. 성시경이 푹 빠진 이 가수는 누구일지. 그가 부른 노래는 어떤 곡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티키타카'는 달리는 차 안에서 펼쳐지는 신개념 드라이빙 뮤직 토크쇼. 성시경과 백지영의 귀호강 콘서트 특집은 SBS '티키타CAR'는 16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땅 위의 비즈니스 클래스'…벤츠 S클래스, 뒷좌석의 품격 [신차털기]
- 흙수저→5조 기부…김범수의 카톡 프로필 '더 나은 세상' [강경주의 IT카페]
- '쿠팡맨'들도 가고 싶다…평균 연봉 8000만원 '꿈의 직장'[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 성시경, 소주 30병 소문 입 열었다 "사실은…"
- [연예 마켓+] CJ ENM 뛰어 넘는 스튜디오 드래곤? "K-드라마 파워"
- "이 과일을 겨울에 먹다니"…출시 2주 만에 '완판' [트렌드+]
- "결국 삼성전자 넘어선다"…큰손들 군침 흘리더니 '발칵'
- 다이소 갔더니 '이미 품절'…'1020' 무섭게 사들이는 제품이
- 8억 넘던 아파트가 한 달 만에…집주인 '비명' 터져나온 동네
- "보조금 끊었다고?" 갑자기 돌변한 中…하루 만에 가격 '껑충' [원자재 이슈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