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현장]두산 VS SSG DH 2차전도 취소..월요일 경기+추후 편성(종합)

나유리 2021. 5. 16. 14: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 구장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두산 베어스와 SSG 랜더스의 더블헤더 경기가 1차전에 이어 2차전도 취소됐다.

두산과 SSG는 16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오후 2시부터 더블헤더 1차전, 1차전 종료 30분 후부터 2차전을 펼칠 예정이었다.

양팀은 17일 인천 구장에서 만나 1경기를 치르고, 취소된 또다른 경기는 추후 일정이 잡힐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KBO리그 SSG와 두산의 더블헤더 경기가 열릴 예정이었으나 우천으로 인해 1차전은 취소됐다. 비가 내리고 있는 랜더스필드. 인천=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21.05.16/

[인천=스포츠조선 나유리 기자]인천 구장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두산 베어스와 SSG 랜더스의 더블헤더 경기가 1차전에 이어 2차전도 취소됐다.

두산과 SSG는 16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오후 2시부터 더블헤더 1차전, 1차전 종료 30분 후부터 2차전을 펼칠 예정이었다. 전날(15일) 인천에서 열리기로 했던 두 팀의 경기가 우천 순연되면서 일요일 더블헤더가 편성됐다.

하지만 15일부터 내린 비는 이날도 하루종일 내렸다. 인천과 수도권을 중심으로 많은 양의 비가 쏟아지면서 경기를 정상 진행하기가 힘들었다. 인천 구장에는 내야 그라운드 부분과 마운드를 덮는 대형 방수포가 깔렸지만, 곳곳에 물 웅덩이가 생겨 그라운드 정비에만 최소 2시간 이상 소요되는 상황이었다.

결국 오전 11시30분 더블헤더 1차전이 취소됐다. 이후 2차전 진행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몇시간 더 상황을 지켜봤다. 하지만 비는 그치지 않았고, 오후들어 더욱 굵은 빗줄기가 쏟아졌다. 오후 2시7분 2차전도 취소가 선언됐다.

홈팀인 SSG 선수들은 오전에 야구장에 출근해 실내 훈련 위주로 몸을 풀었고, 원정팀인 두산 선수들은 숙소에서 출발도 하지 못했다.

이날 취소된 경기는 월요일 경기와 추후 편성으로 진행된다. 양팀은 17일 인천 구장에서 만나 1경기를 치르고, 취소된 또다른 경기는 추후 일정이 잡힐 예정이다.

한편 16일 전국 5개 구장에서 열릴 예정이던 6경기 중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한화 이글스-키움 히어로즈전을 제외한 5경기가 모두 취소됐다. 한화-키움전은 돔구장에서 펼쳐져 영향을 받지 않았다. 월요일에는 오후 6시30분부터 인천(두산-SSG), 잠실(삼성-LG), 부산(KT-롯데), 창원(KIA-NC) 총 4경기가 열린다.

인천=나유리 기자 youll@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女신체 확대 사진 한가득”…제이비, 방송 외설 논란
유명 배우와 이혼 후 실종된 섹시 모델, 노숙자로 발견 ‘충격’
'생활고 탈출' 슬리피, 수억 원대 롤스로이스 줘도 안 바꿀 애마 자랑
“14살 때 주인집 아들한테 당해” 김혜선, 눈물의 과거사 (광자매)
고은아, 집 불시 습격한 미르에 격노 “남자랑 있었으면 어쩔 뻔 했어”
250만원 '고반발' 골프 풀세트 72%할인 10세트 한정판매!
5월, 가정의 달, 부모님 '선물 1위!' 만족도 100%~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