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5월 '신한Day' 쇼핑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5월 '신한Day' 행사를 포함, 다양한 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신한카드 온라인 쇼핑몰 '올댓쇼핑'에서 유아동에게 인기 있는 상품들을 한데 모아 특가로 제공하는 '우리아이를 위한 인기템'과 안마용품, 건강식품 등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효도선물 해피세일' 기획전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5월 '신한Day' 행사를 포함, 다양한 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신한카드 온라인 쇼핑몰 '올댓쇼핑'에서 유아동에게 인기 있는 상품들을 한데 모아 특가로 제공하는 '우리아이를 위한 인기템'과 안마용품, 건강식품 등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효도선물 해피세일' 기획전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특가 혜택에 더해 5% 할인쿠폰으로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숙박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이달 말까지 신한페이판을 통해 호텔스닷컴에서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최대 17%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여기어때' 에서는 매일 선착순 520명을 대상으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을 즉시 할인하는 이벤트도 31일까지 진행한다.
무신사, 지그재그 등 패션몰을 이용할 때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무신사에서 31일까지 5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즉시 할인은 물론 지그재그에서 6만원 이상 결제 시 4000원 할인을 이달 말일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한샘몰에서 100만·200만·300만·400만원을 결제할 경우 각 2만원, 6만원, 9만원, 12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오는 31일까지 제공한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美 오스틴 '20조' 추가 투자...해외 첫 'EUV 파운드리' 세운다
- 이통3사 자회사, 알뜰폰 후불 가입자 '싹쓸이'
- 날개 잃은 비트코인…'머스크 리스크'에 10% 뚝
- [단독]세계 최초 공유킥보드 美 버드 국내 상륙…글로벌 각축장된 한국
- 국내 최초 환자 맞춤형 챗봇 '한림스마트봇', 누적 이용자 77만명 돌파
- 수제맥주의 진화...포스트 코로나에도 맥주 '붐' 잇는다
- 국회 입법조사처 "온라인플랫폼 규제 부처 전문성 활용해야"
- [임혜숙號 과기정통부 과제는]〈하〉국가혁신체계 업그레이드·감염병 대응역량 강화
- 여야 대권·당권 도전 '춘추전국시대', 후보 난립 이유는
- 대전시, KAIST 손잡고 '글로벌 과학도시' 입지 굳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