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는2' 배정남 "카이 옷방=청담동 숍 명품관, 옷 돌아이" 극찬(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모델 배정남이 카이 집 옷방에 감탄했다.
배정남은 자신의 집에 방문한 카이에게 자신의 옷으로 코디를 해줬고 방구석 세계 여행 콘셉트 코디룩을 선보였다.
배정남은 깔끔하게 정리된 카이 옷방에 "명품관이다. 청담동 숍 온 느낌이다"며 박수쳤다.
배정남은 "이게 사람 사는 집이다. 내가 원하는 옷방 사이즈다"고 종류별, 색상별로 분류된 카이 옷방을 구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한정원 기자]
배우 겸 모델 배정남이 카이 집 옷방에 감탄했다.
5월 15일 방송된 tvN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2'에서 배정남은 카이 집에 방문했다.
배정남은 자신의 집에 방문한 카이에게 자신의 옷으로 코디를 해줬고 방구석 세계 여행 콘셉트 코디룩을 선보였다.
이후 사장님도 직원 가정 방문을 진행했다. 배정남은 현관에 오자마자 "현관 살벌하다. 재질이 뭐냐. 신발 좋은 거 많다. 난리다"고 놀라워했다.
배정남은 카이 옷방부터 찾았다. 배정남은 깔끔하게 정리된 카이 옷방에 "명품관이다. 청담동 숍 온 느낌이다"며 박수쳤다. 카이는 바지, 가방 방을 공개했고 "먼지 들어가는 게 싫어서 내가 짰다. 밖에서도 뭐가 들어있는지 볼 수 있다. 열면 불도 들어온다"고 설명했다.
배정남은 바지, 가방 방을 지나 두 섹션으로 나눠진 옷방으로 향했다. 배정남은 "이게 사람 사는 집이다. 내가 원하는 옷방 사이즈다"고 종류별, 색상별로 분류된 카이 옷방을 구경했다.
배정남은 "난 카이가 이렇게까지 옷을 좋아하는지 몰랐다. 완전 옷 돌 아이다. 옷 관리하는 걸 보니까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다. 내가 본 연예인 중에 옷에 대한 마음이 1등인 것 같다"고 극찬했다.
(사진=tvN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2' 캡처)
뉴스엔 한정원 jeongwon124@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kg 감량’ 손담비, 더 아찔한 생애 첫 속옷 화보 “건강미 물씬”
- 블랙핑크 제니, 속옷 착장에도 굴욕 無 ‘등라인 대박이네’[SNS★컷]
- 상위 0.1% 미모의 아내, 프랑스어 모임 가장한 세미 불륜 즐겨 “예쁜 게 죄냐”(애로부부)[종합]
- 손지창, ♥오연수 없이 혼자 사는 집 공개…럭셔리 그 자체(불꽃미남)
- 이상아, 단독주택 활용의 좋은 예…텃밭+홈트+만능 발코니[SNS★컷]
- 이성미, 막내딸+한강뷰 집 공개 “남편은 각방, 개들과는 한 침대”(1호가)[결정적장면]
- 브레이브걸스, 유정 화보 품귀부터 비키니 자태까지…역주행 수영복 몸매 공개
- 안연홍 ‘소나무→탁 트인 풍경’ 으리으리한 초호화 자택 정원 공개
- ‘오뚜기 3세’ 함연지, 재벌답게 럭셔리한 친정집 공개 ‘으리으리’(햄연지)
- 수지, 으리으리한 134평 자택서 뽐낸 명품 레이디룩[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