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영과 함께' 신성, 스승의 날 맞아 '스승의 은혜' 가창+유쾌한 입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혜영과 함께' 신성이 센스 있는 입담으로 달콤한 토요일 오후를 선물했다.
신성은 15일 오후 방송된 KBS 2Radio '김혜영과 함께'에 출연했다.
'김혜영과 함께'에서 활약한 신성은 다양한 방송 활동 및 유튜브 채널 '뉴스타TV'를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혜영과 함께’ 신성이 센스 있는 입담으로 달콤한 토요일 오후를 선물했다.
신성은 15일 오후 방송된 KBS 2Radio ‘김혜영과 함께’에 출연했다.
이날 그는 ‘스승의 날’을 맞아 ‘스승의 은혜’를 부르며 등장해 ‘라디오 스승’ 김혜영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등장부터 청취자들의 귀를 사로잡은 신성은 사연남으로 변신, 특유의 가습기 보이스로 여심을 저격했다.
또 선생님의 배려와 믿음에 감사한다는 사연을 접한 신성은 “고등학생 때 만난 선생님께서 저를 밴드부에 가입시켰다. 그게 계기가 되어 지금까지 음악을 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하며 선생님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혜영과 함께’에서 활약한 신성은 다양한 방송 활동 및 유튜브 채널 ‘뉴스타TV’를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딘딘, 보이스 피싱에 분노+주의 당부 "다들 조심..벌받아라"
- 한예리, 어깨 드러내며 우아+고혹 아우라 과시
- 손담비, 건강미+섹시함 가득한 속옷 화보 공개
- 방탄소년단 진·슈가, 티저 포토로 대체불가 매력 발산
- '메보좌' 민영, 가녀린 어깨라인+백옥 피부..청순美까지
- [단독] ″명태균, 처남에게 휴대전화 넘겼다″…검찰, 증거인멸 정황 확보
- 최선희 북 외무상 ″한미 핵공격 모의, 핵강화 노선 불변″
- ″엄마 그만 때려″…경찰, 아버지 살해한 아들 검거
- ″전우 시체 밑에 숨어 생존″…'유일 생존' 북한군 추정 영상 등장
- 돼지 수십 마리 실은 화물차 넘어져…고속도로에 온통 '꿀꿀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