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게 잘 키워볼게요"..한예슬, 10세 연하 연인과 커플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예슬이 10세 연하 연인에 대한 애정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한예슬은 15일 인스타그램에 벚꽃을 배경으로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저희 사랑을 축하해주시고 축복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앞서 한예슬은 지난 1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열애 사실을 직접 밝히며 남자친구의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예슬의 남자친구는 1991년생 연극배우 출신으로, 현재 연예계 활동은 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예슬은 15일 인스타그램에 벚꽃을 배경으로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저희 사랑을 축하해주시고 축복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제 남자친구는 저보다 10살이나 어려서 제가 강아지라고 불러요”라며 “귀엽고 다정하고 러블리하고 무엇보다 함께 있으면 너무 행복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예슬은 “제가 예쁘게 잘 키워볼게요. 감사합니다”라고도 했다.
앞서 한예슬은 지난 1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열애 사실을 직접 밝히며 남자친구의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예슬의 남자친구는 1991년생 연극배우 출신으로, 현재 연예계 활동은 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됐다. 두 사람은 약 1년간 좋은 만남을 가져온 것으로 전해졌다.
열애 소식 후 한예슬은 드라마 ‘환상의 커플’, ‘부암동 복수자들’ 등을 연출한 김상호 감독의 작품 ‘굿바이 로맨스’(가제) 출연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다.
박지혜 (nonam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손정민 친구 발견된 돌무덤서 실족사 했다면 상처 있어야"
- '머스크 기행, 힘들다'…서학개미, 1년 반 만에 테슬라 손절?
- 김승수, 이영자에 기습 포옹...'배대면 인사'에 화들짝
- '영화계 맏형' 故 이춘연 영결식…이준익→이병헌 눈물의 추모사 [종합]
- "정인이 그렇게 만들어 놓고 친딸은 소중한가"
- "애플이 거짓말로 날 손절했다"…혐오 논란 퇴사 `진실 공방`
- 천안 아파트 음란행위남, 20대 일용직…제보자 징계 “절대 아냐”
- '스프링 캠프' 안재현 "2년 휴식기…어떻게 해야할지 어려웠다" 고백
- [슈팅스타] 박수홍, 형제의 난 '父 망치 들고 찾아가..'
- [타봤어요] 포르쉐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 4S', 데일리카로는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