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현-오앤엔터, 분쟁 마침표.."오해 풀고 계약종료 합의"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정현과 오앤엔터테인먼트의 전속계약 종료 분쟁이 일단락됐다.
오앤엔터테인먼트와 김정현 배우의 전속 계약 종료와 관련한 공식 입장입니다.
이에 따라 '원 계약서'대로 (주)오앤엔터테인먼트와 김정현 배우가 맺은 전속 계약 효력이 2021. 5. 11. 24:00로 종료되었음을 확인하는 합의서를 작성하였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정현과 오앤엔터테인먼트의 전속계약 종료 분쟁이 일단락됐다.
김정현 측은 14일 보도자료를 통해 공동 입장문을 전했다. 김정현 측은 "그동안 가지고 있던 서로에 대한 오해를 풀었다"라며 "전속 계약 효력이 2021. 5. 11. 24:00로 종료되었음을 확인하는 합의서를 작성하였다"라고 밝혔다.
이어 "양 측 모두 아무런 조건 없이 서로를 이해하고 발전적인 앞날을 응원하기로 했다"라며 "(주)오앤엔터테인먼트와 김정현 배우는 본 건으로 언론, 미디어, 연예 업계, 관계자분들에게 피로를 드린 점에 대하여 송구스러운 마음을 전한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양측은 전속계약과 관련한 입장 차를 보이며 대립각을 세운 바 있다.
다음은 (주)오앤엔터테인먼트와 김정현의 공동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주)오앤엔터테인먼트와 김정현 배우의 전속 계약 종료와 관련한 공식 입장입니다.
(주)오앤엔터테인먼트의 대표자와 김정현 배우의 대리인인 김정현 배우의 형은 금일(14일) 직접 만나 그동안 가지고 있던 서로에 대한 오해를 풀었습니다.
이에 따라 ‘원 계약서’대로 (주)오앤엔터테인먼트와 김정현 배우가 맺은 전속 계약 효력이 2021. 5. 11. 24:00로 종료되었음을 확인하는 합의서를 작성하였습니다.
양 측 모두 아무런 조건 없이 서로를 이해하고 발전적인 앞날을 응원하기로 했습니다.
(주)오앤엔터테인먼트와 김정현 배우는 본 건으로 언론, 미디어, 연예 업계, 관계자분들에게 피로를 드린 점에 대하여 송구스러운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iMBC 이주원 | 사진 i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훈남' 류성재, 한예슬 남친 과거 무대 사진 '화제' [종합]
- 구도쉘리, 제이윤 사망 "억울하고 분통"
- 윤여정 언급 조영남, 언니네이발관 후배에 '굴욕' [종합]
- [단독] '강철부대' A중사 제보자 "찢어진 마음 아물지 않아"(인터뷰)
- 디스패치 "함소원, 항의·신고 요청+국민청원 각본" [종합]
- "샘 오취리, 약속 어기고 연락두절" 주장 [종합]
- '위기의' 김정현, 서지혜 열애설+계약 '잡음' [종합]
- 박수홍 형, 박수홍 여자친구 언급 '진흙탕 싸움' [종합]
- '애로부부' 무속인 이의진 남편 강연창, 관계 중 '귀신 장난'
- 40대 드라마 작가, 모친과 사망 '추측난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