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박재정 "슬럼프 보냈다..내 음악, 사람들이 많이 듣지 않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가수 박재정이 슬럼프를 겪었다고 고백했다.
1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야호(유재석)가 MSG워너비 후보들을 면담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박재정은 앞서 그룹 미션에서 긴장감을 보였던 바.
유야호가 면담에서 이를 언급하자 박재정은 "사실 노래를 쉬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지냈다. 슬럼프가 있었다. 8년간 음악을 했는데 제 음악을 사람들이 많이 들어주지 않았다"라고 그간의 심경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놀면 뭐하니?' 가수 박재정이 슬럼프를 겪었다고 고백했다.
1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야호(유재석)가 MSG워너비 후보들을 면담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박재정은 앞서 그룹 미션에서 긴장감을 보였던 바. 유야호가 면담에서 이를 언급하자 박재정은 "사실 노래를 쉬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지냈다. 슬럼프가 있었다. 8년간 음악을 했는데 제 음악을 사람들이 많이 들어주지 않았다"라고 그간의 심경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어 "오디션이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한 번 더 해보자는 생각으로 임했다. 1차 블라인드 오디션 때 정말 열심히 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노래를 해야 하는 이유를 찾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MBC 방송화면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송윤아 밥차 선물 인증 "언니 고마워"...톱스타들의 찐우정[★SNS]
- 태연, 슬립 원피스로 몽환+섹시美...반전 매력 한가득[★SNS]
- 김하성, '명품수비'와 희생플라이로 SD 승리 기여
- '내딸하자' 양지은, 신곡 '사는맛' 최초 공개...조영수 "임영웅 곡처럼 되길"
- '스위트홈'이 발굴한 고민시X고윤정X박규영 안방극장 활약 톡톡[SS스타]
- "잊지 않겠습니다. 고맙습니다" 故 이춘연 대표를 보내며[SS이슈]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