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야호, '무형문화재' 작품 머리에 장식하고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야호가 맵시있는 차림으로 주목받았다.
유야호가 개별면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따라 화사한 한복 차림으로 등장한 유야호는 유난히 멋을 내고 자랑까지 했다.
유야호는 "오늘은 탑 8 멤버들 개별면담을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야호가 맵시있는 차림으로 주목받았다.
5월 1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MSG워너비 탑 8의 개별면담이 펼쳐졌다.
유야호가 개별면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따라 화사한 한복 차림으로 등장한 유야호는 유난히 멋을 내고 자랑까지 했다.
유야호는 화제가 된 머리 매듭장식을 가리키며 한껏 자랑했다. “이 매듭은 무형문화재 장인이 한땀한땀 매듭을 지어 만들어주신 것”이라며 유야호는 신나서 자랑했다.
유야호는 “오늘은 탑 8 멤버들 개별면담을 하겠다”라고 밝혔다. 멤버들을 기다리면서 유야호는 뽕잎차도 시원하게 들이켰다.
시청자들은 전통문화를 빠뜨리지 않고 매회 언급하는 유야호에 대해 호평 일색이었다. “전통이야기 하는 거 좋아”, “유재석 너무 귀엽다”, “떡이랑 차 맛있겠다” 등의 반응이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채현석, 장우성)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2019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훈남' 류성재, 한예슬 남친 과거 무대 사진 '화제' [종합]
- 구도쉘리, 제이윤 사망 "억울하고 분통"
- 윤여정 언급 조영남, 언니네이발관 후배에 '굴욕' [종합]
- [단독] '강철부대' A중사 제보자 "찢어진 마음 아물지 않아"(인터뷰)
- 디스패치 "함소원, 항의·신고 요청+국민청원 각본" [종합]
- "샘 오취리, 약속 어기고 연락두절" 주장 [종합]
- '위기의' 김정현, 서지혜 열애설+계약 '잡음' [종합]
- 박수홍 형, 박수홍 여자친구 언급 '진흙탕 싸움' [종합]
- '애로부부' 무속인 이의진 남편 강연창, 관계 중 '귀신 장난'
- 40대 드라마 작가, 모친과 사망 '추측난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