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브루노 마스·앤더슨 팩 '리브 더 도어 오픈' 커버 무대 공개

2021. 5. 15. 18: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브루노 마스(Bruno Mars)와 앤더슨 팩(Anderson Paak)의 커버 무대를 선사한다.

에이티즈는 16일 오전 9시(한국시간)부터 진행되는 '아이덴티티 2021(IDENTITY 2021)' 페스티벌에 참여해 전세계 팬들을 만난다.

'아이덴티티 2021' 페스티벌은 아마존 뮤직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AAPI계 시민들의 음악, 예술, 문화적인 방면에서의 기여를 기념하기 위한 자선행사다. 앞서 한국에서도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해왔으며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스트리밍 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에이티즈가 세계적인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 앤더스 팩이 결성한 컬래버레이션 밴드 '실크 소닉(Silk Sonic)'의 첫 싱글 '리브 더 도어 오픈(Leave The Door Open)' 커버 무대를 공개한다. '리브 더 도어 오픈'은 미국 빌보드 4월 둘째 주 핫100 차트 1위를 차지한 곡이다.

에이티즈는 '폴리시드 맨' 홍보대사부터 '유니세프 팀' 캠페인, '기후변화' 캠페인 등 의미 있는 활동에 목소리를 더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가운데 이번 행사 또한 수익금이 '퍼시픽 브릿지 아트(Pacific Bridge Arts)'의 장학금으로 사용된다는 소식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에이티즈의 '리브 더 도어 오픈' 무대는 16일 오전 9시부터 아마존 뮤직 트위치 채널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제공]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