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1 라인업] '무고사vs펠리페' 인천-광주, 명단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유나이티드의 무고사와 광주FC의 펠리페가 전방으로 출격해 상대의 골문을 조준한다.
인천유나이티드와 광주FC는 15일 오후 7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21' 16라운드를 치른다.
현재 인천은 승점 15점으로 리그 10위, 광주는 승점 13점으로 12위에 위치하고 있다.
인천은 중위권 도약에 실패했고, 광주는 시즌 처음으로 최하위에 위치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인천] 박지원 기자= 인천유나이티드의 무고사와 광주FC의 펠리페가 전방으로 출격해 상대의 골문을 조준한다.
인천유나이티드와 광주FC는 15일 오후 7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21' 16라운드를 치른다. 현재 인천은 승점 15점으로 리그 10위, 광주는 승점 13점으로 12위에 위치하고 있다.
두 팀 모두 최근 성적에서 아쉬움이 존재한다. 우선 인천은 지난 대구FC(0-3 패), 포항스틸러스(1-1 무)와의 경기에서 2경기 연속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이에 맞선 광주는 대구(0-1 패), 울산현대(0-2 패), 수원FC(1-2 패)에 3연패를 당했다. 인천은 중위권 도약에 실패했고, 광주는 시즌 처음으로 최하위에 위치하게 됐다.
더불어 양 팀은 지난 경기에서 공통된 모습을 보였다. 인천은 김도혁의 선제골로 앞서가며 승리가 눈앞에 다가왔다. 하지만 후반 추가시간 신진호에게 극장 프리킥골을 내주며 무승부에 그쳤다. 광주 역시 알렉스의 골로 리드를 가져가다가 후반 41분 무릴로, 후반 44분 라스에게 연이어 실점을 기록해 역전패를 기록했다.
승리를 노리는 양 팀의 명단이 공개됐다. 홈팀 인천은 무고사, 김현, 아길라르, 구본철, 오재석, 이강현, 강윤구, 오반석, 김광석, 델브리지, 김동헌을 선발로 내세운다. 대기 명단에는 송시우, 네게바, 이준석, 김준범, 김도혁, 정동윤, 정산이 포함됐다.
원정팀 광주는 펠리페, 엄지성, 엄원상, 헤이스, 이희균, 김원식, 이지훈, 알렉스, 이한도, 이민기, 윤보상이 출격한다. 벤치에는 이준용, 김종우, 이순민, 김봉진, 한희훈, 이으뜸, 윤평국이 앉는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