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2' 배정남·엑소 카이 극과 극 옷장 대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시즌2(연출 나영석, 장은정)'에서 배정남과 카이의 옷장이 공개된다.
15일 방송되는 tvN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시즌2'에서는 '임직원 가정 방문의 날'을 맞이해 서로의 집을 방문한 배정남과 엑소 카이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카이는 빈티지 아이템과 독특한 의상들이 가득한 배정남의 집에 시선을 빼앗겨 구경하기 바빴다는 현장의 귀띔이다.
한편, 명품관을 방불케하는 카이의 집에 방문한 배정남은 연신 입을 다물지 못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방송되는 tvN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시즌2’에서는 ‘임직원 가정 방문의 날’을 맞이해 서로의 집을 방문한 배정남과 엑소 카이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두 사람은 서로의 집과 옷장을 구경하고, 각자 소유한 아이템으로 서로를 스타일링하는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배정남과 카이는 극과 극 완전히 다른 인테리어와 옷장 취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들이 먼저 방문한 집은 바로 ‘배사장’ 배정남의 하우스. 이날 카이는 빈티지 아이템과 독특한 의상들이 가득한 배정남의 집에 시선을 빼앗겨 구경하기 바빴다는 현장의 귀띔이다.
배정남은 뉴욕, 파리, 밀라노를 콘셉트로 한 의상으로 카이 스타일링에 나선다. 평소와 전혀 다른 스타일임에도 모든 착장을 완벽 소화한 카이는 “사장님은 옷을 진짜 사랑하는 것 같다”라며 배정남의 패션 센스에 감탄했다는 전언이다. 완벽한 카이의 소화력에 배정남의 반려견 벨조차 달라진 카이에게 마음을 빼앗겨버릴 정도였다고.
한편, 명품관을 방불케하는 카이의 집에 방문한 배정남은 연신 입을 다물지 못한다. 종류별로 깔끔하게 정리된 옷들을 보곤 “바꿀래요?”라며 진심 어린 농담을 건네 웃음을 부른다. 이어 카이의 스타일링에 따라 ‘1일 아이돌’로 분한 배정남은 ‘카이 선배’를 자처하는 카이와 함께 엑소의 ‘전야’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쁨라사 배정남 사장이 보일 전대미문의 춤 실력과 이들의 폭소만발 런웨이는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2’는 5분 편성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풀버전이 공개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손정민 친구 발견된 돌무덤서 실족사 했다면 상처 있어야"
- '머스크 기행, 힘들다'…서학개미, 1년 반 만에 테슬라 손절?
- 김승수, 이영자에 기습 포옹...'배대면 인사'에 화들짝
- '영화계 맏형' 故 이춘연 영결식…이준익→이병헌 눈물의 추모사 [종합]
- "정인이 그렇게 만들어 놓고 친딸은 소중한가"
- "애플이 거짓말로 날 손절했다"…혐오 논란 퇴사 `진실 공방`
- 천안 아파트 음란행위남, 20대 일용직…제보자 징계 “절대 아냐”
- '스프링 캠프' 안재현 "2년 휴식기…어떻게 해야할지 어려웠다" 고백
- [슈팅스타] 박수홍, 형제의 난 '父 망치 들고 찾아가..'
- [타봤어요] 포르쉐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 4S', 데일리카로는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