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저탄고지 끝"→햄버거를 두 개나? 폭풍 먹방 도전 [SNS★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햄버거 먹방을 펼쳤다.
손담비는 5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탄고지 끝"이라는 글을 적었다.
사진 속엔 고칼로리 햄버거부터 감자튀김, 콜라, 치킨너겟을 먹고 있는 손담비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손담비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저탄고지 다이어트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지현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햄버거 먹방을 펼쳤다.
손담비는 5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탄고지 끝"이라는 글을 적었다.
사진 속엔 고칼로리 햄버거부터 감자튀김, 콜라, 치킨너겟을 먹고 있는 손담비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큼지막한 햄버거가 두 개 놓여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손담비는 "맛있게 먹고 건강한 다이어트 고고"라고 덧붙였다.
앞서 손담비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저탄고지 다이어트 소식을 전했다. 저탄고지 다이어트란,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고 지방은 많이 먹는 식단을 뜻한다.
특히 손담비는 최근 생애 최초 속옷 화보 촬영차 두 달간 4㎏를 감량한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한편 손담비는 얼마 전 언더웨어 브랜드를 론칭했다. (사진=손담비 인스타그램)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kg 감량’ 손담비, 더 아찔한 생애 첫 속옷 화보 “건강미 물씬”
- 블랙핑크 제니, 속옷 착장에도 굴욕 無 ‘등라인 대박이네’[SNS★컷]
- 상위 0.1% 미모의 아내, 프랑스어 모임 가장한 세미 불륜 즐겨 “예쁜 게 죄냐”(애로부부)[종합]
- 손지창, ♥오연수 없이 혼자 사는 집 공개…럭셔리 그 자체(불꽃미남)
- 이상아, 단독주택 활용의 좋은 예…텃밭+홈트+만능 발코니[SNS★컷]
- 이성미, 막내딸+한강뷰 집 공개 “남편은 각방, 개들과는 한 침대”(1호가)[결정적장면]
- 브레이브걸스, 유정 화보 품귀부터 비키니 자태까지…역주행 수영복 몸매 공개
- 안연홍 ‘소나무→탁 트인 풍경’ 으리으리한 초호화 자택 정원 공개
- ‘오뚜기 3세’ 함연지, 재벌답게 럭셔리한 친정집 공개 ‘으리으리’(햄연지)
- 수지, 으리으리한 134평 자택서 뽐낸 명품 레이디룩[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