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이 낮잠 영상, 아동 보호 정책 위반으로 삭제..도경완 '당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도경완이 딸 하영이의 낮잠 영상이 삭제되자 당황스러운 마음을 전했다.
도경완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런 경우도 있군요. 제 유튜브 '도장TV'에서 1회(하영이의 낮잠) 영상이 사라져 궁금해하는 분들이 계실까봐 올립니다"라며 유튜브에서 받은 안내 메일을 공개했다.
도경완은 최근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한 하영이의 낮잠 영상이 삭제된 이유를 이같이 공개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경완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런 경우도 있군요. 제 유튜브 ‘도장TV’에서 1회(하영이의 낮잠) 영상이 사라져 궁금해하는 분들이 계실까봐 올립니다”라며 유튜브에서 받은 안내 메일을 공개했다.
공개된 안내문에서 유튜브 측은 “콘텐츠 검토 결과 안타깝지만 아동 보호에 대한 정책 위반으로 판명됐다”라며 하영이의 낮잠 영상을 삭제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 “관능적인 댄스를 추거나 선정적인 모험, 도전 또는 기타 행동에 가담하는 미성년자가 등장하는 콘텐츠는 허용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도경완은 최근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한 하영이의 낮잠 영상이 삭제된 이유를 이같이 공개한 것.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아쉽네요”, “이해가 안되네요”, “다른 영상 많이 올려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도경완은 KBS를 퇴사한 후 유튜브 채널 ‘도장TV’를 개설했다. 도경완은 물론, 아내인 트롯 가수 장윤정과 자녀 연우, 하영이가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도장TV’는 개설 19일 만에 구독자 25만명을 돌파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손정민 친구 발견된 돌무덤서 실족사 했다면 상처 있어야"
- '머스크 기행, 힘들다'…서학개미, 1년 반 만에 테슬라 손절?
- 김승수, 이영자에 기습 포옹...'배대면 인사'에 화들짝
- '영화계 맏형' 故 이춘연 영결식..이준익→이병헌 눈물의 추모사
- "정인이 그렇게 만들어 놓고 친딸은 소중한가"
- "애플이 거짓말로 날 손절했다"…혐오 논란 퇴사 `진실 공방`
- 천안 아파트 음란행위남, 20대 일용직…제보자 징계 “절대 아냐”
- '스프링 캠프' 안재현 2년 휴식기..어떻게 해야할지 어려웠다 고백
- [슈팅스타] 박수홍, 형제의 난 '父 망치 들고 찾아가..'
- [타봤어요] 포르쉐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 4S', 데일리카로는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