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이규원 그림 혹평에도 쿨한 반응 "모든 이들의 예술 가치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혜선이 자신의 그림 혹평에도 쿨한 반응을 보였다.
구혜선은 5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예술을 하는 이유는 나와 당신의 삶이 가치 있음을 자각하기 위해서다"라고 글을 남겼다.
구혜선은 예술작업은 모두 삶이라는 도화지 안에 공평하다는 것을 자각하기 위해 집중하는 일이라고 강조하며 "모든 이들의 예술이 가치 있다고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제가 예술을 하는 이유는 나와 당신의 삶이 가치 있음을 자각하기 위해서 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구혜선이 자신의 그림 혹평에도 쿨한 반응을 보였다.
구혜선은 5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예술을 하는 이유는 나와 당신의 삶이 가치 있음을 자각하기 위해서다”라고 글을 남겼다.
구혜선은 예술작업은 모두 삶이라는 도화지 안에 공평하다는 것을 자각하기 위해 집중하는 일이라고 강조하며 “모든 이들의 예술이 가치 있다고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사회에 기여하는 예술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환한 미소와 함께 선물 받은 풍선 인증샷을 올렸다.
최근 홍대 이작가(본명 이규원)는 구혜선의 작품에 대해 “말할 가치도 없다”라며 “백화점에 전시할 수준도 안 된다. 취미 미술 수준이다. 홍대 앞 취미 미술 학원생 수준”이라고 강도 높게 비판했다.
이에 대해 구혜선은 지난 12일 “제 예술의 당당함은 마음을 나누는 것에 있다는 것을 먼저 전해드리고 싶고요. 세상 만물과 더불어 모든이의 인생이 예술로 표현될수 있으며 마음먹은 모두가 예술가가 될 수 있는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들을 응원한다”고 반응했다.
다음은 구혜선 글 전문
제가 예술을 하는 이유는 나와 당신의 삶이 가치 있음을 자각하기 위해서 입니다. 끊임없이 자신의 세계에서 의미를 부여하는 예술작업들은 어떤 인간이 더 나은지를 가려내려는 목적이 아니라 모두가 삶이라는 도화지안에 공평하다는 것을 자각하기 위해 집중하는 일이니까요. 그렇기에 모든이들의 예술이 가치있다고 확신합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선물주신 풍선 인증샷!)사회에 더욱 기여하는 예술가가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kg 감량’ 손담비, 더 아찔한 생애 첫 속옷 화보 “건강미 물씬”
- 블랙핑크 제니, 속옷 착장에도 굴욕 無 ‘등라인 대박이네’[SNS★컷]
- 상위 0.1% 미모의 아내, 프랑스어 모임 가장한 세미 불륜 즐겨 “예쁜 게 죄냐”(애로부부)[종합]
- 손지창, ♥오연수 없이 혼자 사는 집 공개…럭셔리 그 자체(불꽃미남)
- 이상아, 단독주택 활용의 좋은 예…텃밭+홈트+만능 발코니[SNS★컷]
- 이성미, 막내딸+한강뷰 집 공개 “남편은 각방, 개들과는 한 침대”(1호가)[결정적장면]
- 브레이브걸스, 유정 화보 품귀부터 비키니 자태까지…역주행 수영복 몸매 공개
- 안연홍 ‘소나무→탁 트인 풍경’ 으리으리한 초호화 자택 정원 공개
- ‘오뚜기 3세’ 함연지, 재벌답게 럭셔리한 친정집 공개 ‘으리으리’(햄연지)
- 수지, 으리으리한 134평 자택서 뽐낸 명품 레이디룩[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