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대 집 거주' 태양, 10억 호가 고가 미술품 수집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뱅 태양이 고가의 미술 작품을 모은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각종 미술 작품을 모으는 태양이 9위에 올랐다.
앞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집을 공개한 태양은 집에 미술품을 갖추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100억원대로 추정되는 집에 거주하는 태양은 고가의 작품을 수집하는 남다른 취미로 스타의 컬렉션 9위에 랭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빅뱅 태양이 고가의 미술 작품을 모은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의 '차트를 달리는 여자' 코너는 스타의 컬렉션을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각종 미술 작품을 모으는 태양이 9위에 올랐다. 앞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집을 공개한 태양은 집에 미술품을 갖추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데이비드 호크니의 봄 시리즈, 백남준 작가의 '수사슴', 이우환 화백의 '바람' 등은 적게는 수천만원에서 많게는 10억원 이상을 호가하는 작품임이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100억원대로 추정되는 집에 거주하는 태양은 고가의 작품을 수집하는 남다른 취미로 스타의 컬렉션 9위에 랭크됐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할아버지상 중 부부관계 원하는 남편…거절하자 '집에 갈래' 황당"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율희 "양육비, 재산분할 모두 0원"…최민환에 양육권 소송
- 정영주 "전남친 3명 유부남 됐지만 여전히 만나…아내들도 관계 안다"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 이혼 주저"
- '여성 군무원 살해' 중령, 시신 차에 싣고 "주차 가능하냐" 태연히 질문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제니, 브라톱에 가터벨트 스타킹…파격 패션 속 과감 노출 [N샷]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