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독스 '나이트', 발매 D-DAY '힐링 온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2021. 5. 15. 14: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마독스(Maddox)의 신곡 ‘나이트(Knight)’가 드디어 공개된다.

오늘(15일) 오후 6시 네 번째 싱글 ‘나이트’ 발매를 앞둔 마독스는 그에 앞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속 마독스는 동화 속 기사처럼 투구를 쓴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몽환적인 허밍으로 분위기를 더한다. 이후 화면이 밝아지며 광활한 초원 속 형형색색의 꽃으로 장식된 침대 위에 잠들어 있거나 거울 위에 서서 그루브한 리듬을 타고 있는 마독스의 모습까지 담겨 눈길을 끈다.

특히 이 영상을 통해 짧게 공개된 감각적인 기타 사운드나 멜로디를 감싸 안는 듯한 포근한 스트링이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는 중. 이에 관계자는 “마독스가 직접 참여한 가사를 통해 따뜻한 위로는 물론, 동화 속 주인공이 되는 특별함을 선사할 곡”이라고 소개했다.

마독스 역시 이번 신곡 ‘나이트’에 대해 “데뷔 이후 지금까지 준비했던 곡들 중 가장 마음에 든다”라고 전해, 발매를 앞두고 즐겁고도 설레는 감정을 드러냈다는 후문.

한편, 마독스의 신곡 ‘나이트’는 오늘(15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