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기사 흉기 살해 20대 승객 검거.. 이르면 오늘 구속영장 신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운행 중이던 택시에서 60대 기사를 흉기로 찔러 살해한 20대 승객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 분당경찰서는 15일 살인 혐의로 A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A씨는 전날 오후 9시 50분께 성남시 분당구 미금역 인근 도로를 지나던 택시 뒷좌석에서 기사 B씨를 흉기로 찔러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택시에 앉아 있던 중 행인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운행 중이던 택시에서 60대 기사를 흉기로 찔러 살해한 20대 승객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 분당경찰서는 15일 살인 혐의로 A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A씨는 전날 오후 9시 50분께 성남시 분당구 미금역 인근 도로를 지나던 택시 뒷좌석에서 기사 B씨를 흉기로 찔러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A씨의 범행 직후 택시는 후진해 가로수를 들이받고 멈췄다. A씨는 택시에 앉아 있던 중 행인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A씨는 경찰 조사 과정에서 범행 동기에 대해 횡설수설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A씨에 대한 조사를 마치는 대로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빵 터진~댄스 삼매경?” 춤추는 ‘곰’ 이유가 있었다!
- 이탈리아서도 백신 효과 확인…감염률 95% 하락
- [영상] 호주 매장 앞 긴 줄…한국 ‘○○○’ 브랜드 상륙 정체는? [언박싱]
- “볼 게 없어 한달새 60만명 급감” 넷플릭스 반격…떠난 마음 돌릴까?
- “한강물에 ‘발기부전 치료제 성분’”…저명 학술지에 실려
- [영상] “침 뱉고 발 걸고”…16세 소녀, 남학생 공격에 철로 추락
- 이더리움, 거래소에서 대규모 인출…‘큰손’ 움직였나 [인더머니]
- [영상] “하늘에서 쥐가 비처럼 쏟아져” 발칵 뒤집은 ‘이것’, 원인은?
- BTS, 美 롤링스톤 표지 장식…창간 이래 아시아 그룹 최초
- “300억원 당첨 복권, 세탁기에 돌렸어요”…받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