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귀' 조권, 13세 때 첫 오디션 비화 "박진영에도 안 떨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권이 첫 오디션 당시를 회상했다.
5월 16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뮤지컬 음악 감독 김문정의 실전을 방불케 하는 달콤살벌 가상 오디션 수업 현장이 공개된다.
하지만 그런 조권도 카리스마와 독설로 소문난 김문정 감독의 뮤지컬 오디션에는 유난히 떨렸다는데.
13세 꼬마 신동으로 화제를 모았던 조권의 오디션 비하인드와 오디션 합격 비결은 16일 오후 5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조권이 첫 오디션 당시를 회상했다.
5월 16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뮤지컬 음악 감독 김문정의 실전을 방불케 하는 달콤살벌 가상 오디션 수업 현장이 공개된다.
김문정 감독의 오디션 수업을 지켜보던 조권은 어린 시절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갔던 경험담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았다.
어렸을 때부터 유별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을 정도로 춤 노래를 좋아한 조권은 TV 방송에 나온 오디션 현장 주소를 받아 적어 부모님 몰래 혼자서 나갔다고 해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해리포터 안경과 스카프로 나름 멋까지 낸 조권은 당시 박진영을 비롯한 심사위원들 앞에서도 떨지 않고 무대를 찢는 춤과 노래로 최연소 합격자가 되었다고 해 꼬마 신동 조권의 당돌하고도 당찬 오디션 도전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하지만 그런 조권도 카리스마와 독설로 소문난 김문정 감독의 뮤지컬 오디션에는 유난히 떨렸다는데. 이에 억울해하던 김문정은 "전현무씨의 역할이 큽니다"라며 전현무의 탓으로 돌려 대체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이날 수업에서는 뮤지컬뿐만 아니라 면접에서도 통용되는 합격 필살 노하우도 공개된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13세 꼬마 신동으로 화제를 모았던 조권의 오디션 비하인드와 오디션 합격 비결은 16일 오후 5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된다. (사진=KB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kg 감량’ 손담비, 더 아찔한 생애 첫 속옷 화보 “건강미 물씬”
- 블랙핑크 제니, 속옷 착장에도 굴욕 無 ‘등라인 대박이네’[SNS★컷]
- 상위 0.1% 미모의 아내, 프랑스어 모임 가장한 세미 불륜 즐겨 “예쁜 게 죄냐”(애로부부)[종합]
- 손지창, ♥오연수 없이 혼자 사는 집 공개…럭셔리 그 자체(불꽃미남)
- 이상아, 단독주택 활용의 좋은 예..텃밭+홈트+만능 발코니[SNS★컷]
- 이성미, 막내딸+한강뷰 집 공개 “남편은 각방, 개들과는 한 침대”(1호가)[결정적장면]
- 브레이브걸스, 유정 화보 품귀부터 비키니 자태까지…역주행 수영복 몸매 공개
- 안연홍 ‘소나무→탁 트인 풍경’ 으리으리한 초호화 자택 정원 공개
- ‘오뚜기 3세’ 함연지, 재벌답게 럭셔리한 친정집 공개 ‘으리으리’(햄연지)
- 수지, 으리으리한 134평 자택서 뽐낸 명품 레이디룩[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