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와 대한항공 배구단이 인천 팬들을 위한 마케팅에 나선다 [공식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가 인천 연고 프로배구단인 대한항공과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
SSG는 15일 "대한항공과 인천 팬들을 위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 마케팅은 양 팀의 모기업인 이마트와 대한항공 간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지역 연고 프로 구단들이 팬들의 사랑에 함께 보답할 수 있는 협력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SG는 15일 “대한항공과 인천 팬들을 위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 마케팅은 양 팀의 모기업인 이마트와 대한항공 간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지역 연고 프로 구단들이 팬들의 사랑에 함께 보답할 수 있는 협력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추진됐다.
양팀은 이번 협약으로 ‘티켓 교환 프로모션’과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공동 기부금 적립’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를 위해 지난 14일 두산과 홈경기에 앞서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협약식이 진행됐으며, 이날 행사에는 대한항공 장성현 마케팅 IT 부문 부사장,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 권혁삼 스포츠단장, 이마트 마케팅담당 최훈학 상무, SSG 랜더스 민경삼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한편 이날 업무 협약을 기녕해 2020~2021 프로배구 V리그에서 창단 첫 통합우승 쾌거를 달성한 대한항공 정지석, 임동혁이 시구·시타자로 나섰다. 또한 입장 관중에게 1000개의 응원 깃발이 배포됐으며, 유니폼과 사인볼을 활용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miru042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딸하자' 양지은, 신곡 '사는맛' 최초 공개...조영수 "임영웅 곡처럼 되길"
- 태연, 슬립 원피스로 몽환+섹시美...반전 매력 한가득[★SNS]
- '롱릴리프'로 투입된 양현종, 4이닝 3실점한 뒤 교체
- 송혜교, 송윤아 밥차 선물 인증 "언니 고마워"...톱스타들의 찐우정[★SNS]
- '전참시' 홍석천, 마스크팩 하나로 두피까지? 기상천외 관리법 공개
- "잊지 않겠습니다. 고맙습니다" 故 이춘연 대표를 보내며[SS이슈]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