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8개월' 배윤정, 만삭에 떠난 제주도 태교 여행 "몇 년간 여행 안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무가 배윤정이 태교여행을 떠났다.
배윤정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태교여행♥ 앞으로 몇 년 간은 여행과 안녕이기에 꼭 오고 싶었던 제주도. 암것도 안하고 숙소에만 있어도 넘 기분이 좋음. 골드야 편안히 있다 가자"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배윤정은 편안한 블랙 원피스로 시크한 패션을 선보였다.
아이가 태어난 이후엔 육아에 집중해야 하기 때문에 당분간 여행은 안녕이라는 배윤정.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안무가 배윤정이 태교여행을 떠났다.
배윤정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태교여행♥ 앞으로 몇 년 간은 여행과 안녕이기에 꼭 오고 싶었던 제주도. 암것도 안하고 숙소에만 있어도 넘 기분이 좋음. 골드야 편안히 있다 가자"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제주도로 떠난 배윤정의 모습이 담겼다. 배윤정은 편안한 블랙 원피스로 시크한 패션을 선보였다. 아이가 태어난 이후엔 육아에 집중해야 하기 때문에 당분간 여행은 안녕이라는 배윤정. 배윤정의 출산 전 여유가 돋보인다.
한편, 배윤정은 2019년 11살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지난해 시험관 시술로 임신에 성공했다고 밝혀 많은 축하를 받았다
wjle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女신체 확대 사진 한가득"..제이비, 방송 외설 논란
- 유명 배우와 이혼 후 실종된 섹시 모델, 노숙자로 발견 '충격'
- '생활고 탈출' 슬리피, 수억 원대 롤스로이스 줘도 안 바꿀 애마 자랑
- "14살 때 주인집 아들한테 당해" 김혜선, 눈물의 과거사 (광자매)
- 고은아, 집 불시 습격한 미르에 격노 "남자랑 있었으면 어쩔 뻔 했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