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함소원 조작 논란' 선긋기.. "나는 전혀 몰랐다"

이지운 기자 2021. 5. 15. 09:1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박명수가 TV조선 '아내의 맛' 함소원 조작 논란에 입장을 밝혔다./사진=유튜브 채널 JTBC '할명수' 영상 화면


개그맨 박명수가 TV조선 '아내의 맛' 함소원 조작 논란에 입장을 밝혔다. 

지난 14일 방송된 유튜브 채널 JTBC '할명수' 측은 50만 구독자 기원 Q&A. 무엇이든 물어보쌉싸리와용'이라는 타이틀로 박명수가 팬들의 질문에 대답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아내의 맛 조작을 알고 있었나"라는 질문에 박명수는 "굉장히 민감한 질문이긴 하지만 촬영을 나가면 최선을 다할 뿐이지, 누가 와서 얘기를 안 해주는데 내가 그걸 어떻게 알겠나. 나중에 논란이 터졌을 때 알았다"고 말했다. 

이어 "잘못된 게 있다면 정중하게 사과하고 좀 더 앞으로 노력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면서도 "그러나 나는 전혀 몰랐다"라고 말하며 조작 논란과는 확실히 선을 그었다. 

한편 TV조선 '아내의 맛'은 함소원, 진화 부부가 과거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한 중국 시댁 개인 별장이 에어비앤비 숙소라는 의혹이 제기돼 조작 논란을 일으켰다. 또한 지난 3월 방송된 '아내의 맛'에서 함소원 시어머니 마마가 통화한 중국 막냇동생이 함소원 같다는 의혹이 생겨나 대역 논란까지 불거졌다.

결국 '아내의 맛'은 함소원, 진화 부부의 조작 논란이 점차 거세지자 과장된 연출을 인정하고 사과한 뒤 지난 4월 시즌을 종료했다.

[머니S 주요뉴스]
"한줌허리 대박"… '이상순♥'이효리, 누가 40대래?
"기저귀가방 대신 명품백"… 양미라, 외출 근황
'백상' 빛낸 고현정 미모 美쳤다… 몸매도 '환상'
"그저 엄지척"… 손담비, 속옷 패션 '볼륨몸매'
"시스루가 다했네"… 수지, 뽀얀 피부 '눈부셔'
"뭔가 매력 있어"… 한예리, 美 매거진 등장
백상, 여배우 드레스 열전… 섹시·파격 승자는?
"대충 입은 것 같은데 힙해"… 송민호, 패피네
'공개 열애' 한예슬 남친, 10세 연하 배우… 누구?
'백상' 김혜수, 클러치 속 공개… 팬들 "귀엽다"

이지운 기자 lee101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