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이 푹 빠진 10살 연하 연인은 류성재..주목받던 연극배우[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예슬(김예슬이, 40)의 남자친구가 연극배우 출신 류성재로 밝혀졌다.
한예슬은 13일 "제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며 SNS를 통해 류성재와 핑크빛 연애 중이라는 사실을 직접 알렸다.
한예슬은 지난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큐앤에이 영상에서 "다음 연애를 하게 되면 꼭 공개 연애를 할 생각"이라고 했는데, SNS로 직접 남자친구 사진을 공개하면서 이를 지켰다.
남자친구 류성재는 '낭만적인 연애'를 추구하는 한예슬과 딱 맞는 이상형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한예슬(김예슬이, 40)의 남자친구가 연극배우 출신 류성재로 밝혀졌다.한예슬은 13일 "제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며 SNS를 통해 류성재와 핑크빛 연애 중이라는 사실을 직접 알렸다.
한예슬과 열애 중인 류성재는 1991년생으로, 한예슬보다 10살 어린 '연하남'이다. 배우 이제훈, 모델 문수인 닮은꼴의 훈훈한 외모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보디 라인이 돋보인다.
류성재는 2010년 서울컬렉션 정욱준 패션쇼로 데뷔해 유명 잡지 화보를 촬영하며 모델로 활동했다. 2017년부터는 연극 '운빨로맨스', '타오르는 어둠 속에서'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약했다.
특히 '타오르는 어둠 속에서'에서는 맹인 학생들 사이의 에이스이자, 교내 담당자인 돈 파블로의 두터운 신임을 얻은 카를로스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펼쳐 주목을 받았다. 현재는 연예 활동을 전혀 하고 있지 않다.
한예슬은 지난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큐앤에이 영상에서 "다음 연애를 하게 되면 꼭 공개 연애를 할 생각"이라고 했는데, SNS로 직접 남자친구 사진을 공개하면서 이를 지켰다. 또 "순진하고 순수한 귀여운 친구, 어릴 적 로맨스를 떠올리게 하는 낭만적인 연애를 추구한다"고 이상형도 밝혔다.
남자친구 류성재는 '낭만적인 연애'를 추구하는 한예슬과 딱 맞는 이상형인 것으로 전해졌다. 측근에 따르면 한예슬은 최근 남자 친구와 행복한 연애에 푹 빠져 얼굴에 미소가 떠나지 않는 것으로 전해졌다. 측근은 "한예슬이 남자 친구를 많이 좋아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