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쇼메이커-고스트 활약 빛난 담원 기아, PSG 꺾고 1일차 1승 1패

이한빛 2021. 5. 15. 00: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메이커' 허수와 '고스트' 장용준이 PSG전 승리를 합작했다.

14일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에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럼블 스테이지 1일차 3경기에서 담원 기아가 PSG 탈론을 제압하고 승률 5할을 맞췄다.

◆2021 MSI 럼블 스테이지 1일차 1경기 담원 기아 패 vs 승 로얄 네버 기브 업 2경기 매드 라이언즈 승 vs 패 펜타넷.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PSG: 하나비(나르)-리버(우디르)-메이플(아칼리)-도고(트리스타나)-카이윙(라칸)
담원 기아: 칸(사이온)-캐니언(모르가나)-쇼메이커(사일러스)-고스트(카이사)-베릴(레오나)

'쇼메이커' 허수와 '고스트' 장용준이 PSG전 승리를 합작했다.

14일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에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럼블 스테이지 1일차 3경기에서 담원 기아가 PSG 탈론을 제압하고 승률 5할을 맞췄다.

담원 기아는 경기 초반 화염 드래곤을 사냥했지만, 협곡의 전령 싸움에서 밀림과 함께 선취점을 내주고 바텀 딜 교환에서도 퇴각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12분경 담원 기아는 라칸을 잡아내고 드래곤 2스택을 쌓으며 손해를 일부 메꾸는 데 성공했다.

18분경 세 번째 드래곤을 계기로 두 팀은 격돌했고, '캐니언' 김건부의 모르가나가 끊겼음에도 적의 진영이 갈라진 덕에 담원 기아가 유리한 킬교환을 하며 전황을 PSG를 추격하기 시작했다. 특히 열매를 수급하며 HP 회복을 하려 했던 트리스타나를 제압한 '고스트' 장용준의 활약이 빛났다.

'쇼메이커' 허수의 사일러스는 모르가나와 함께 바텀 라인에 힘을 실어주며 포탑을 밀고 킬을 추가하며 확실하게 흐름을 뒤집었다. 사일러스는 드래곤 스킬과 함께 후속 한타에서 4킬을 쓸어담는 데 앞장서며 담원 기아의 선봉장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담원 기아는 28분 한타 승리와 함께 경기에 마침표를 찍으며 1일차에 할당된 모든 경기를 소화했다.

◆2021 MSI 럼블 스테이지 1일차
1경기 담원 기아 패 vs 승 로얄 네버 기브 업
2경기 매드 라이언즈 승 vs 패 펜타넷.GG
3경기 PSG 탈론 패 vs 승 담원 기아
4경기 로얄 네버 기브 업 vs 클라우드 나인
5경기 PSG 탈론 vs 펜타넷.GG
6경기 클라우드 나인 vs 매드 라이언즈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