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축하해"..에이스 와우 위해 '초이스' 뭉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스(준, 동훈, 와우, 김병관, 찬) 와우가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15일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에서 광고 중인 와우 생일 축하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와우의 팬들은 지난 4월 12일 오픈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와우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월 10일부터 16일까지 합정역 CM보드서 축하 영상 상영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에이스(준, 동훈, 와우, 김병관, 찬) 와우가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15일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에서 광고 중인 와우 생일 축하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와우의 팬들은 지난 4월 12일 오픈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광고는 지난 10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에서 노출된다.
와우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우리 세니 생일 축하해", "많이 사랑해" 등의 글을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narae@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인이 사건'에 분노한 시민들…'양모 무기징역,양부 징역5년' [영상]
- [탐사이다] '첩보 영화' 방불케 하는 '뒷문 영업' 노래방 (영상)
- 친아들 2000여대 때린 60대 어머니 "'쇼'라고 생각했고 살인의도 없었다"
- '고덕 택배갈등' 다른 아파트로 번지나...지상차량 제한 확산
- [엄영수 신혼집 탐방] "세 번째 결혼으로 깨달은 부부 참사랑"(영상)
- 유현주, '올 화이트 패션으로 시선 집중' [TF사진관]
- '음주 역주행' 영화배우 채민서 집행유예 확정
- 홈플러스 직원 11명, MBK 앞에서 삭발 투쟁…"사생결단의 표현"(영상)
- [나의 인생곡⑰] 편승엽 '찬찬찬', "30년째 가슴 찡한 노래"
- [서재근의 Biz이코노미] '감금에 협박까지…' 중고차 피해, 왜 방관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