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속구 투수? 텍사스 RF 갈로, 연장 10회 156.5km 총알송구로 '환상 더블 플레이'

김진회 2021. 5. 14. 20: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텍사스 레인저스의 우익수 조이 갈로가 강속구 투수 못지 않은 레이저 송구로 '환상적인 보살'을 성공시켰다.

갈로는 14일(한국시각)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의 미닛 메이드 파크에서 열린 휴스턴 애스트로스와의 원정경기에서 3-3으로 팽팽히 맞선 연장 10회 말 1사 만루 상황에서 우익수 플라이에 이은 홈 송구로 실점없이 이닝을 마치는데 힘을 보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캡처=MLB 홈페이지

[스포츠조선 김진회 기자] 텍사스 레인저스의 우익수 조이 갈로가 강속구 투수 못지 않은 레이저 송구로 '환상적인 보살'을 성공시켰다.

갈로는 14일(한국시각)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의 미닛 메이드 파크에서 열린 휴스턴 애스트로스와의 원정경기에서 3-3으로 팽팽히 맞선 연장 10회 말 1사 만루 상황에서 우익수 플라이에 이은 홈 송구로 실점없이 이닝을 마치는데 힘을 보탰다.

특히 갈로의 송구 구속이 눈을 휘둥그레 만들었다. 휴스턴 마일스 스트로의 우익수 뜬공을 잡아낸 뒤 홈으로 던진 레이저 송구 구속은 97.3마일(약 156.5km)가 나왔다.

갈로의 송구 구속은 지난 시즌 개막전에서 필라델피아 필리스의 중견수 로만 퀸이 작성한 송구 구속과 타이를 이뤘다.

갈로의 환상적인 더블 플레이에도 불구하고 텍사스는 연장 11회에서 불펜 투수 브렛 마틴의 폭투로 3대4로 패했다.

경기가 끝난 뒤 크리스 우드워드 텍사스 감독은 "갈로처럼 송구를 할 수 있는 우익수는 많지 않다"며 "갈로에게 좋았던 한 가지는 평행선 승부가 펼쳐질 때 우리가 필요한 아웃카운트를 잡을 수 있게 도와준다는 것"이라고 칭찬했다.

이어 "갈로는 포수에게 정확하게 송구해 주자를 아웃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들어준다. 클러치 상황에서 빨랫줄 송구를 해주는 건 정말 특별하다"고 덧붙였다. 김진회 기자 manu35@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女신체 확대 사진 한가득”…제이비, 방송 외설 논란
유명 배우와 이혼 후 실종된 섹시 모델, 노숙자로 발견 ‘충격’
'생활고 탈출' 슬리피, 수억 원대 롤스로이스 줘도 안 바꿀 애마 자랑
“14살 때 주인집 아들한테 당해” 김혜선, 눈물의 과거사 (광자매)
고은아, 집 불시 습격한 미르에 격노 “남자랑 있었으면 어쩔 뻔 했어”
250만원 '고반발' 골프 풀세트 72%할인 10세트 한정판매!
5월, 가정의 달, 부모님 '선물 1위!' 만족도 100%~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