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도운 "5살 연하남과 열애, 게이들의 사랑도 남녀와 다를 점이 없다" [공식]

이지현 2021. 5. 14. 20: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이 트로트 가수 권도운이 5세 연하남과 핑크빛 열애중인 사실을 밝혔다.

지난 해 10월 국내 트로트 가요계에서는 최초로 게이로서 본인의 성정체성을 고백하여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던 권도운이 이번에는 "열애 사실" 을 당당하게 고백해 세간을 놀라게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게이 트로트 가수 권도운이 5세 연하남과 핑크빛 열애중인 사실을 밝혔다.

지난 해 10월 국내 트로트 가요계에서는 최초로 게이로서 본인의 성정체성을 고백하여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던 권도운이 이번에는 "열애 사실" 을 당당하게 고백해 세간을 놀라게 했다.

14일 권도운의 믿음엔터테인먼트 관계자의 소식통에 따르면, "권도운이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여 서로 간의 알아가는 마음을 확장시켜 나가는 조심스러운 단계에 있다" 면서 공식 입장으로서도 권도운의 열애 사실을 인정하게 됐다.

권도운은 열애설에 대해 "저는 얼굴이 알려지는 것이 직업인 사람이니 신경을 쓰이지 않지만, 상대 분께서 그런 게 아니라 지극히 일반적 일을 하시는 분이고 또한 커밍아웃을 한 분도 아니기 때문에 더욱이 조심스럽고 그 분을 지켜주고 싶다" 면서 남자친구에 대한 세심한 배려의 마음도 내비쳤다.

권도운은 끝으로, "게이들의 사랑도 남녀 간의 사랑에 비해 크게 다를 점이 없다. 남자끼리 사랑한다고 풋풋하고 순수한 설렘이 업다거나, 성적 대상으로만 파트너를 생각한다는 등의 편견을 버리셨으면 좋겠다." 며 대중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도 남겼다.

한편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가수 권도운의 앞날에 꽃길만 가득하길 기대 해 본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女신체 확대 사진 한가득”…제이비, 방송 외설 논란
유명 배우와 이혼 후 실종된 섹시 모델, 노숙자로 발견 ‘충격’
'생활고 탈출' 슬리피, 수억 원대 롤스로이스 줘도 안 바꿀 애마 자랑
“14살 때 주인집 아들한테 당해” 김혜선, 눈물의 과거사 (광자매)
고은아, 집 불시 습격한 미르에 격노 “남자랑 있었으면 어쩔 뻔 했어”
250만원 '고반발' 골프 풀세트 72%할인 10세트 한정판매!
5월, 가정의 달, 부모님 '선물 1위!' 만족도 100%~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