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영이엔씨 수주공시 - '21년 장거리 위치발신장치(D-MF/HF통신장비) 제조·구매 설치 25.2억원 (매출액대비 7.1 %)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05월 14일 삼영이엔씨(065570)는 수주공시를 발표했다.
수주 공시는 향후 기업의 실적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계약의 규모, 계약 기간 등에 대해서 주의 깊게 살펴볼 필요가 있다.
특히 수주 공시가 늘어나는데 주가는 움직이지 않는다면 매수 관점에서 접근해 볼 수도 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05월 14일 삼영이엔씨(065570)는 수주공시를 발표했다.
◆삼영이엔씨 수주공시 개요
- '21년 장거리 위치발신장치(D-MF/HF통신장비) 제조ㆍ구매 설치 25.2억원 (매출액대비 7.1 %)
삼영이엔씨(065570)는 '21년 장거리 위치발신장치(D-MF/HF통신장비) 제조ㆍ구매 설치에 관한 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자율공시)을 14일에 공시했다.
계약 상대방은 수산업협동조합중앙회이고, 계약금액은 25.2억원 규모로 최근 삼영이엔씨 매출액 352.9억원 대비 약 7.1 % 수준이다. 이번 계약의 기간은 2021년 05월 14일 부터 2021년 12월 10일까지로 약 6개월이다.
한편 이번 계약수주는 2021년 05월 14일에 체결된 것으로 보고되었다.
수주 공시는 향후 기업의 실적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계약의 규모, 계약 기간 등에 대해서 주의 깊게 살펴볼 필요가 있다. 특히 수주 공시가 늘어나는데 주가는 움직이지 않는다면 매수 관점에서 접근해 볼 수도 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놀면 더 받는데 누가 일하나"…美 '퍼주기 복지'의 역설 [특파원 칼럼]
- 3조 벌금 탓에 7년 만에 적자 낸 알리바바 [강현우의 중국주식 분석]
- "테슬라, 중국 EVE에너지와 저가배터리 공급 논의"
- "이민까지 계획했는데…" 정인이 양모 '살인 유죄' 예상 못했나
- 물만 부으면 생막걸리 완성…파리 르봉마르셰도 반한 '월하정인'
- '다이어트 대성공' 고현정, 백상 여신 등극 '리즈 경신'
- 클라라, 초미니 입고 현란한 스텝…'일상이 섹시'[TEN★]
- 임영웅, 7주 연속 아이돌차트 평점랭킹 1위 '압도적 인기'
- '백상' 김혜수, 진주 박힌 클러치 안에 넣은 의외의 물건
- 유재석·이준익, 백상예술대상 영예…'괴물' 3관왕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