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지오 워킹화, 5월 가정의 달 1+1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능성 신발 브랜드 '나르지오 워킹화'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110여 개 나르지오 워킹화 매장에서 나르지오 워킹화를 구매하면 20만 원 상당의 트레킹화를 하나 더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능성 신발 브랜드 ‘나르지오 워킹화’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110여 개 나르지오 워킹화 매장에서 나르지오 워킹화를 구매하면 20만 원 상당의 트레킹화를 하나 더 증정한다. 단, 제품은 매장별 한정 수량으로 준비돼 모두 소진되면 행사가 종료된다.
나르지오는 ‘신발은 편해야 한다’는 신발 본연의 가치에 집중해온 브랜드로 발을 따라 움직이는 분리형 바닥 기술인 투쏠(TWOSOLE)을 적용해 안정감을 더했다. 투쏠은 체중을 앞뒤 50대 50으로 분산 시켜 신체 균형을 잡아주고 안정적인 보행을 가능하게 해주는 기술이다.
또 우주복에 사용되는 아웃라스트와 신발의 피팅감을 정교하게 조절해 주는 보아클로저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할 수 있게 만들었다. 강화 플라스틱과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해 내구성도 높다.
현재 나르지오 홍보 모델로 국민 MC 송해와 트로트가수 윤태화가 나서고 있다. 송해와 윤태화가 촬영한 나르지오 CF는 4~5월 방송되고 있다.
나르지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 19의 극복을 기원하고 건강한 삶의 질을 누렸으면 하는 바람에서 기획했다”며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마련한 1년에 단 한 번뿐인 이벤트인 만큼 효도선물을 찾는 이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나르지오는 지난해 코로나19 여파에도 오프라인 매장에서 2019년보다 120%의 누계 판매량을 기록했다. 올해 1분기도 전년 대비 140%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놀면 더 받는데 누가 일하나"…美 '퍼주기 복지'의 역설 [특파원 칼럼]
- 3조 벌금 탓에 7년 만에 적자 낸 알리바바 [강현우의 중국주식 분석]
- "테슬라, 중국 EVE에너지와 저가배터리 공급 논의"
- "이민까지 계획했는데…" 정인이 양모 '살인 유죄' 예상 못했나
- 물만 부으면 생막걸리 완성…파리 르봉마르셰도 반한 '월하정인'
- '다이어트 대성공' 고현정, 백상 여신 등극 '리즈 경신'
- 클라라, 초미니 입고 현란한 스텝…'일상이 섹시'[TEN★]
- 임영웅, 7주 연속 아이돌차트 평점랭킹 1위 '압도적 인기'
- '백상' 김혜수, 진주 박힌 클러치 안에 넣은 의외의 물건
- 유재석·이준익, 백상예술대상 영예…'괴물' 3관왕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