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취약계층 어르신에 '사랑의 쌀' 등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마의자 기업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지난 13일 농협서울지역본부(본부장 이대엽)와 함께 서울 강동구의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후원품을 전달했다.
이날 바디프랜드와 서울농협은 안마의자와 '행복나눔상자' 등을 기부했다.
앞서 바디프랜드와 서울농협은 지난 2월 협약을 맺고 소외·취약계층 지원, 농촌 일손 돕기 참여 등 사회공헌 활동과 도·농 교류, 농축산물 판로 확대, 소속 임직원에 대한 금융서비스 확대 등을 약속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마의자, 식자재, 생필품 등 전달
[헤럴드경제 도현정 기자]안마의자 기업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지난 13일 농협서울지역본부(본부장 이대엽)와 함께 서울 강동구의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후원품을 전달했다.
이날 바디프랜드와 서울농협은 안마의자와 ‘행복나눔상자’ 등을 기부했다. 행복나눔상자에는 농협의 식자재와 생필품이 담겨있다. 기부품은 구암 구립경로당과 상일동 구립경로당, 성가정 노인종합복지관 등 강동구의 관내 경로당과 복지당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동환 바디프랜드 부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의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행복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양 기관이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 나가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앞서 바디프랜드와 서울농협은 지난 2월 협약을 맺고 소외·취약계층 지원, 농촌 일손 돕기 참여 등 사회공헌 활동과 도·농 교류, 농축산물 판로 확대, 소속 임직원에 대한 금융서비스 확대 등을 약속한 바 있다. 이후 지난 3월과 4월 등 매달 나눔행사를 이어왔고, 이달에도 공동사회공헌 협약을 실천했다.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국 도지코인 띄우기였나…머스크, ‘비트코인 파문’ 하루 만에 “도지코인 유망”
- [영상] 호주 매장 앞 긴 줄…한국 ‘○○○’ 브랜드 상륙 정체는? [언박싱]
- [영상] “침 뱉고 발 걸고”…16세 소녀, 남학생 공격에 철로 추락
- [영상] “하늘에서 쥐가 비처럼 쏟아져” 발칵 뒤집은 ‘이것’, 원인은?
- BTS, 美 롤링스톤 표지 장식…창간 이래 아시아 그룹 최초
- 18살 엄마가 낳은 이 아이에겐 이름이 두 개입니다 [유령아이 리포트]
- “대포 카메라?” 아이폰13 초대형화…폰카 거대진화 [IT선빵!]
- “300억원 당첨 복권, 세탁기에 돌렸어요”…받을 수 있을까?
- 빌 게이츠 자녀들 “14세까지 휴대폰 금지”…‘아빠 지우기’
- ‘4번째 음주운전’ 배우 채민서 집행유예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