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투엔, 신라젠 인수 관련 "빠른 시일내 본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투엔(033310)은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의 신라젠 인수 보도 관련 조회공시요구(지난 4월 16일)에 대한 재답변으로 "조회공시 요구에 대한 답변일(2021.04.16)이후 현재 당사는 신라젠주식회사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계획대로 순조롭게 협상이 진행되고 있으며, 빠른 시일내에 본계약이 체결될 예정"이라고 공시했다.
이날 신라젠(215600)도 거래소의 엠투엔 피인수 보도에 대한 조회공시 재답변으로 "우선협상대상자인 주식회사 엠투엔과 계획대로 순조롭게 인수관련 협상이 진행되고 있어, 빠른 시일내 본계약이 체결될 예정"이라며 "구체적 사항 결정 즉시 또는 1개월 내 재공시하겠다"고 공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은정 기자] 엠투엔(033310)은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의 신라젠 인수 보도 관련 조회공시요구(지난 4월 16일)에 대한 재답변으로 “조회공시 요구에 대한 답변일(2021.04.16)이후 현재 당사는 신라젠주식회사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계획대로 순조롭게 협상이 진행되고 있으며, 빠른 시일내에 본계약이 체결될 예정”이라고 공시했다.
회사는 추후 구체적인 사항이 결정되면 즉시 또는 1개월 내 재공시할 예정이다.
이날 신라젠(215600)도 거래소의 엠투엔 피인수 보도에 대한 조회공시 재답변으로 “우선협상대상자인 주식회사 엠투엔과 계획대로 순조롭게 인수관련 협상이 진행되고 있어, 빠른 시일내 본계약이 체결될 예정”이라며 “구체적 사항 결정 즉시 또는 1개월 내 재공시하겠다”고 공시했다.
이은정 (lejj@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천 노래방 살인사건, 술값 8만원에서 시작된 잔혹범죄
- "2년 만에 24억→92억원" 신안군의원의 땅투기…경찰, 투기 재산 몰수
- '성폭력 피해' 중학생 극단 선택…혐의 피의자 구속영장 또 반려
- 승재현 “손정민·친구, 어떻게 움직였는지 확인해야”
- [뉴스+]5.0 예고한 '누구나집'…집값 6%만 내면 내집 가능?
- 故손정민 부검, 혈중알코올농도 0.154% '친구 물가서 목격'
- 故손정민 父, ‘익사’ 판정에 “아들은 물 싫어하고 무서워했다”
- '음주운전 4관왕' 채민서, 징역형 집행유예 확정
- ‘백상’ 올킬한 고현정…670만원 드레스도 ‘눈길’
- [뉴스+]상사 성희롱·괴롭힘 신고했더니 해고…‘외국계社 5인 미만’ 나 몰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