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족발, 알바천국 제휴로 가맹점 채용 돕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베큐 족발 프랜차이즈 마왕족발이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과 제휴를 맺고 브랜드 채용관을 개설했다.
마왕족발 브랜드 채용관은 마왕족발 가맹점주들이 각 매장의 아르바이트 직원 및 정직원 구인 광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자 구직자들이 원하는 브랜드 공고를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만든 전문 채용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베큐 족발 프랜차이즈 마왕족발이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과 제휴를 맺고 브랜드 채용관을 개설했다. 이번 브랜드 채용관 오픈은 알바생 구하기가 힘든 가맹점들의 수고를 덜어주기 위해 기획되었다.
마왕족발 브랜드 채용관은 마왕족발 가맹점주들이 각 매장의 아르바이트 직원 및 정직원 구인 광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자 구직자들이 원하는 브랜드 공고를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만든 전문 채용관이다.
그동안 마왕족발 가맹점에서는 직원 채용 시 아르바이트 채용사이트를 이용해왔지만, 비용 등의 문제로 무료공고를 올리게 되어 노출빈도가 떨어지고, 등록 후 노출되기까지 일정의 대기 시간이 발생하는 등 애로를 겪어왔다.
브랜드 채용관 개설로 마왕족발 가맹점은 즉시 공고 등록이 가능해지고 해당 직종, 지역별 구인공고 노출 지원, 리스트업 지원, 파인드올 공고 연동 등의 혜택을 함께 제공받게 되었다.
한편, 마왕족발 본사는 가맹점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브랜드 채용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 금액 절반을 지원한다. 해당 서비스를 년간으로 이용할 경우, 가맹점 단독 유료 서비스 이용 대비 90% 이상의 비용 절감 효과를 나타내는 것으로 분석되었다.
마왕족발 박근준 대표이사는 “가맹점의 대표 애로사항인 직원 구인의 어려움을 돕고자 브랜드 채용관을 오픈하게 되었다. 가맹점 직원과 아르바이트 채용이 보다 수월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놀면 더 받는데 누가 일하나"…美 '퍼주기 복지'의 역설 [특파원 칼럼]
- "아이가 먹을까봐 끔찍"…우유팩 열다가 '화들짝' 놀란 이유
- 감옥서도 주식 걱정한 정인이 양모, 오늘 1심 선고…반성문 통할까
- 물만 부으면 생막걸리 완성…파리 르봉마르셰도 반한 '월하정인'
- 3조 벌금 탓에 7년 만에 적자 낸 알리바바 [강현우의 중국주식 분석]
- '다이어트 대성공' 고현정, 백상 여신 등극 '리즈 경신'
- 임영웅, 7주 연속 아이돌차트 평점랭킹 1위 '압도적 인기'
- 클라라, 초미니 입고 현란한 스텝…'일상이 섹시'[TEN★]
- '백상' 김혜수, 진주 박힌 클러치 안에 넣은 의외의 물건
- 유재석·이준익, 백상예술대상 영예…'괴물' 3관왕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