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코멕스산업, 휴대용 '추억의 약수터 물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대표 구자일)이 '바이오탱크 항균 휴대용 물통'(사진)을 새로 내놓았다.
이는 1992년 항균력 99.9% 물통으로 출시된 '바이오탱크'의 축소형 제품.
이 휴대용 물통(700㎖)은 추억의 약수터 물통으로, 친숙한 디자인과 브랜드 로고가 레트로 감성을 자극한다.
바이오탱크와 같이 항균제를 첨가해 대장균과 포도상구균에 대해 99.9% 항균 효과가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대표 구자일)이 ‘바이오탱크 항균 휴대용 물통’(사진)을 새로 내놓았다.
이는 1992년 항균력 99.9% 물통으로 출시된 ‘바이오탱크’의 축소형 제품. 이 휴대용 물통(700㎖)은 추억의 약수터 물통으로, 친숙한 디자인과 브랜드 로고가 레트로 감성을 자극한다.
바이오탱크와 같이 항균제를 첨가해 대장균과 포도상구균에 대해 99.9% 항균 효과가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 환경호르몬 의심물질인 비스페놀-A(BPA)가 검출되지 않는 안전한 소재라고도 했다.
뚜껑은 톱니바퀴 모양을 살려 손쉽게 열고 닫을 수 있으며, 안쪽은 실리콘패킹 처리로 누수 걱정이 없다. 몸통은 추억의 약수터 물통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하면서도 그립감을 살려 한 손으로 쉽게 잡을 수 있다고.
또 영하 20~영상 100도의 내열·내냉 온도로 차가운 음료부터 뜨거운 음료까지 안전하게 담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코멕스 관계자는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대표 제품인 약수터 물통에 레트로 감성을 더해 미니어처 버전의 신제품을 내놓았다. 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MZ세대에게는 뉴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으로 다가가길 기대한다”고 했다.
조문술 기자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하늘에서 쥐가 비처럼 쏟아져” 발칵 뒤집은 ‘이것’, 원인은?
- ‘4번째 음주운전’ 배우 채민서 집행유예 확정
- [영상] “침 뱉고 발 걸고”…16세 소녀, 남학생 공격에 철로 추락
- “머스크의 비트코인 결제 철회, 테슬라 주가에도 위험 요인될 수 있어” [인더머니]
- 손정민씨 ‘익사’ 추정…풀리지 않은 3가지 미스터리[촉!]
- 18살 엄마가 낳은 이 아이에겐 이름이 두 개입니다 [유령아이 리포트]
- 엠씨더맥스 제이윤 자택서 숨진채 발견…"멤버들, 비통한 심정"
- 중국인, 삼성폰보다 샤오미 오래 안써!
- 고속도로 내달린 테슬라, 운전자가 없다?…뒷좌석 탄 차주 체포
- “대포 카메라?” 아이폰13 초대형화…폰카 거대진화 [IT선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