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롯데 평촌점' 리뉴얼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몬스가 롯데백화점 평촌점에 '시몬스 롯데 평촌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 롯데백화점 평촌점은 기존 7층 매장을 2배 이상 확장해 쾌적한 쇼핑 환경과 고객 체험을 강조한 매장으로 바꿨다.
롯데백화점 평촌점은 최근 늘어나는 가구·가전 수요에 맞춰 7층 매장을 개편했다.
시몬스는 롯데백화점 평촌점 리뉴얼을 기념해 포켓스프링 기술력을 담은 비스코 베개와 매트커버, 침구 세트 등을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시몬스가 롯데백화점 평촌점에 ‘시몬스 롯데 평촌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 롯데백화점 평촌점은 기존 7층 매장을 2배 이상 확장해 쾌적한 쇼핑 환경과 고객 체험을 강조한 매장으로 바꿨다. 롯데백화점 평촌점은 최근 늘어나는 가구·가전 수요에 맞춰 7층 매장을 개편했다.
매장 한 켠에는 룸 형태 체험공간이 있어 다양한 침대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매장에는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 모델 △윌리엄(William) △젤몬(Zalmon) △헨리(Henry) △에디슨(Edison) 등과 함께 프레임 등을 전시했다. 매트리스 크기는 가족 단위와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킹 오브 킹’(KK), ‘라지 킹’(LK)에서 1인 가구와 자녀 방에 맞는 ‘슈퍼싱글’(SS) 등 다양하게 준비했다.
시몬스는 롯데백화점 평촌점 리뉴얼을 기념해 포켓스프링 기술력을 담은 비스코 베개와 매트커버, 침구 세트 등을 증정한다. 한편, 한국 시몬스는 경기 이천 시몬스 팩토리움에 있는 자체 생산 시스템과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한다.
강경래 (but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천 노래방 살인사건, 술값 8만원에서 시작된 잔혹범죄
- "2년 만에 24억→92억원" 신안군의원의 땅투기…경찰, 투기 재산 몰수
- '성폭력 피해' 중학생 극단 선택…혐의 피의자 구속영장 또 반려
- 승재현 “손정민·친구, 어떻게 움직였는지 확인해야”
- [뉴스+]5.0 예고한 '누구나집'…집값 6%만 내면 내집 가능?
- 故손정민 부검, 혈중알코올농도 0.154% '친구 물가서 목격'
- 故손정민 父, ‘익사’ 판정에 “아들은 물 싫어하고 무서워했다”
- '음주운전 4관왕' 채민서, 징역형 집행유예 확정
- ‘백상’ 올킬한 고현정…670만원 드레스도 ‘눈길’
- [뉴스+]상사 성희롱·괴롭힘 신고했더니 해고…‘외국계社 5인 미만’ 나 몰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