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은희 '화보 퀸'도 OK..새초롬+러블리 매력 발산

양승남 기자 ysn93@kyunghyang.com 2021. 5. 14. 13: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홍은희. 나무엑터스 제공


‘주말 퀸’ 배우 홍은희가 이번에는 ‘화보 퀸’으로 변신했다.

KBS2 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속 명품 연기력과 카멜레온 같은 매력으로 주말 밤을 책임지는 홍은희가 극 중 모습과는 사뭇 다른 화보 비하인드 컷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홍은희. 나무엑터스 제공


14일 공개된 ‘스타일러’ 매거진 5월호 화보 비하인드 컷에서 홍은희는 스타일링에 따른 각양각색 매력을 뽐내고 있다. 먼저 페미닌한 블랙 니트 톱 착장의 그는 새초롬한 표정으로 러블리한 아우라를 풍기다가도 캐주얼한 화이트 티셔츠 착장에서는 여유로운 미소로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어 놈코어룩과 댄디룩도 본인만의 개성으로 소화해낸 홍은희는 우아하고도 단아한 매력까지 완벽히 담아내 화보 퀸 다운 저력을 보여준다. 사랑스러운 미소를 잠시 거두고 깊은 눈빛과 그윽한 표정을 짓고 있는 그에게선 드라마 속 ‘이광남’ 캐릭터와는 다른 온도차가 느껴져 그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 스펙트럼에 대한 궁금증마저 자극한다.

홍은희. 나무엑터스 제공


‘오케이 광자매’로 성공적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 홍은희에게 관심이 쏟아지는 가운데, 드라마부터 화보까지 다양한 영역을 오가며 새로운 활약을 이어갈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홍은희 주연 KBS2 TV ‘오케이 광자매’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

양승남 기자 ysn9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