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세희 신곡 '엄마' MV 이벤트 뜨거운 반응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2021. 5. 14. 12: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아츠로이엔티


‘이별 전문 가수’ 지세희의 어버이날 헌정곡 ‘엄마’ 뮤직비디오 제작 이벤트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세희의 소속사 아츠로이엔티 측은 14일 “공식 SNS를 포함해 카페 및 다양한 커뮤니티를 통해 감사하게도 많은 사연이 접수되고 있다.”고 밝혔다.

지세희는 지난 8일 어버이날 헌정곡으로 신곡 ‘엄마’를 발표와 동시에 5월 가정의달, 어버이날을 뜻깊게 기념하기 위해 팬들의 사연을 뮤직비디오 영원히 기록하고자 이벤트를 펼쳤고, 8일 정오부터 진행된 이벤트 공모 페이지에는 부모님과 관련된 갖가지 사연이 쏟아지면서 가슴이 훈훈해지는 감동을 안기고 있다.

접수되고 있는 사연에는 세상을 떠난 어머니에 대한 이야기를 포함해 부모님께 효도 한 번 제대로 못 해봤다는 사연, 사랑한다는 말을 평소 전하지 못해 죄송하다는 사연 등 마음이 따뜻해지면서도 아련하게 만드는 실제 이야기가 전국 각지에서 잇따르고 있다.

스테파니가 지세희를 위해 자신의 이야기를 담아 작사·작곡한 신곡 ‘엄마’는 늘 소녀 같지만 든든하게 내 옆을 지켜준 엄마에게 그동안 쑥스러워 전하지 못했던 고마움과 사랑을 꼭 전하고 싶어 가사로 담아낸 곡으로 이벤트 참여와 함께 음원에 대한 리스너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으며 곡을 감상한 대중들은 어머니에 대한 감사와 그리움을 담은 자신의 감정을 공유하는 등 어버이날의 의미를 새롭게 되새겼다.

이벤트를 진행 중인 소속사 관계자는 “이렇게 좋은 사연들이 많을 줄 미처 몰랐다.”며 “정성껏 준비한 노래와 이벤트가 바쁘고 복잡한 생활 속 잠시 잊고 지내던 각자의 어머니와 아버지 그리고 가족에 대한 감사와 사랑을 떠올릴 수 있는 작은 계기가 된 것만으로도 큰 영광이다.”고 전했다.

한편 8일 시작된 지세희의 신곡 ‘엄마’ 뮤직비디오 제작 이벤트 당첨자는 아티스트 지세희가 직접 선정하며 당첨자의 사연은 추후 뮤직비디오로 제작될 예정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