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제이드, 스승의 날 선물로 '천연 옥꽃' 추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월 스승의 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아토제이드는 '천연 옥꽃 카네이션'을 스승의 날 선물로 추천한다.
아토제이드는 제자들의 사랑과 존경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천연 옥으로 옥꽃 카네이션을 제작해 이달말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아토제이드는 천연 옥꽃 카네이션 외에도 장미, 목련, 홍매화, 서양난, 동양난 등의 천연 옥꽃 100여종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비즈]
5월 스승의 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아토제이드는 ‘천연 옥꽃 카네이션’을 스승의 날 선물로 추천한다.
생화 선물의 경우 받을 때는 기분 좋지만 며칠이 안돼 시들고 버려지게 된다. 아토제이드는 제자들의 사랑과 존경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천연 옥으로 옥꽃 카네이션을 제작해 이달말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아토제이드 천연 옥꽃은 천연 옥을 수작업으로 세공했기 때문에 옥의 기운이 그대로 살아있다. 인체에 유익한 파장을 내뿜는 원적외선이 발생한다고 한다. 천연 옥꽃 제작용 원자재는 반영구적인 자재를 활용하고 재활용 포장지를 사용했다.
아토제이드는 천연 옥꽃 카네이션 외에도 장미, 목련, 홍매화, 서양난, 동양난 등의 천연 옥꽃 100여종을 선보이고 있다.
아토제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모든 이들에게 부담을 주지 않고자 가격 인상도 2019년부터 동결했다”고 말했다.
서울비즈 biz@seoul.co.kr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비즈]“당시 상황 그대로”...박신영 사고 블랙박스 영상 공개
- [서울비즈]달팽이로 합체된 남녀…기안84, 이번엔 ‘젠더 갈등’ 저격
- [서울비즈]박수홍 친형 “노한 아버지, 망치들고 수홍이 찾아가”
- [서울비즈]포항 해변, 어린 오징어 수백마리 떼죽음…왜 밀려왔나
- [서울비즈]교제 거절 당하자 직장 찾아가 염산 뿌린 70대 징역 3년
- [서울비즈]이란의 스무살 게이 청년 목 잘린 주검으로, 명예살인 가능성
- [서울비즈]경찰 “한강 사망 대학생 익사 추정… 머리 상처는 사인과 무관”
- [서울비즈][단독] 11명, 2명, 1명, 0명, 0명… 백신의 힘
- [서울비즈]“음주운전만 네 번째…” 배우 채민서, 집행유예 확정
- [서울비즈]‘세몰이’ 이재명 42%, 윤석열에 양자대결 첫 역전…尹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