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차박 체험 플랫폼 '휠핑'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자동차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오는 6월부터 운영하는 차박(車泊) 체험 플랫폼 '휠핑'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휠핑'은 자동차의 휠(Wheel)과 캠핑(Camping)의 합성어로, 색다른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대상 차종은 지난해 운영했던 투싼, 싼타페에 아이오닉5를 추가했다.
'휠핑'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이날부터 8월 12일까지 휠핑 사이트에서 응모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오는 6월부터 운영하는 차박(車泊) 체험 플랫폼 ‘휠핑’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휠핑’은 자동차의 휠(Wheel)과 캠핑(Camping)의 합성어로, 색다른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올해는 대상 차수와 차종, 지역 등 운영 규모를 확대했다.
6월 4일부터 8월 22일까지 약 세 달 동안 차수별 30팀씩 12회차(총 360팀)에 걸쳐 진행한다. 대상 차종은 지난해 운영했던 투싼, 싼타페에 아이오닉5를 추가했다.
서비스 이용 편의를 위해 지역도 늘렸다. 지난해 1곳(고양)에서 올해는 서울(2곳), 천안, 전주, 부산, 울산 등 총 6곳으로 늘려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다. ‘휠핑’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이날부터 8월 12일까지 휠핑 사이트에서 응모하면 된다.
정찬수 기자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정민씨 부검 결과 익사 추정…유의미한 제보 분석 중”
- [영상] “침 뱉고 발 걸고”…16세 소녀, 남학생 공격에 철로 추락
- 엠씨더맥스 제이윤 자택서 숨진채 발견…"멤버들, 비통한 심정"
- 고속도로 내달린 테슬라, 운전자가 없다?…뒷좌석 탄 차주 체포
- [영상] 박신영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 보니…참혹한 순간
- “30억원 벌고 퇴사?” 도지코인 대박에 사표 던진 직장인들
- [영상] “하늘에서 쥐가 비처럼 쏟아져” 발칵 뒤집은 ‘이것’, 원인은?
- 6년 8개월 남은 ‘지구의 시간’ 헤럴드스퀘어에 걸렸다
- “빌 게이츠, ‘결혼에 사랑 없었다’ 밝혀”
- 그 좋다는 올리브오일, 실제로 효과 있을까 [식탐]